아래 이미지처럼 차 옆면에 빛이 지나가는 효과를 주고 싶은데요
이것저것 만저보아도 겨우 두번째 이미지처럼만 만들어지는걸까요
빛이 자연스럽지도 않고 스므스~ 해보이지도 않는거 같고....
좀더 매끄럽게 옆면을 훑으면서 지나가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ㅠㅠ
도와주세요
첨부 '3' |
---|
아래 이미지처럼 차 옆면에 빛이 지나가는 효과를 주고 싶은데요
이것저것 만저보아도 겨우 두번째 이미지처럼만 만들어지는걸까요
빛이 자연스럽지도 않고 스므스~ 해보이지도 않는거 같고....
좀더 매끄럽게 옆면을 훑으면서 지나가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ㅠㅠ
도와주세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613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4474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9553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194058 |
13431 | 라이팅 | 간단하게 스튜디오 라이팅 잡아주는 프리셋같은거 | 존재와당위 | 2016.07.20 | 523 |
13430 | 텍스쳐 |
나무재질
1 ![]() |
둥동잉당동도 | 2016.07.20 | 822 |
13429 | 프로그램 | 파일 저장 시 프로그램 자체가 멈춰 버립니다. | 김철홍 | 2016.07.20 | 280 |
13428 | 모델링 |
베벨 깨지는 현상 해결방법 없을까요?
1 ![]() |
가미니 | 2016.07.20 | 494 |
13427 | 텍스쳐 |
cloner로 복제한 물체에 색을 랜덤하게 넣고 싶어요ㅠㅠ
2 ![]() |
jyjy0726 | 2016.07.20 | 1128 |
13426 |
렌더링 중 특정 프레임이 파랗게 변하는 현상..
3 ![]() |
플랑도르 | 2016.07.21 | 718 | |
13425 | V-Ray |
vray 랜더링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6 ![]() |
오이도 | 2016.07.21 | 923 |
13424 | 텍스쳐 |
바디페인터에서 오브잭트 색상이 보이질 않습니다
![]() |
남포동원마이 | 2016.07.21 | 450 |
13423 | 모델링 | 분할되어 있는 선 한 번에 선택하기 2 | 씨앗준수 | 2016.07.21 | 2195 |
13422 | 기타 | 라이브러리 추가 방법 질문입니다. 2 | 그래바 | 2016.07.22 | 1229 |
13421 | 그 외 |
컴퓨터 사양관련 조언부탁드립니다.
1 ![]() |
다라 | 2016.07.22 | 720 |
13420 | 텍스쳐 |
displacement질문 입니다
3 ![]() |
입문자 | 2016.07.23 | 1329 |
13419 | 일반 |
메뉴 창?이 사라졌는데 어떤 걸 눌러야 할 까요..
2 ![]() |
현오 | 2016.07.24 | 820 |
» | 텍스쳐 |
자동차 반사광 느낌 질문입니다
2 ![]() |
승질 | 2016.07.25 | 528 |
13417 | 기타 |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과 학생입니다. | 뉴비입니다람쥐 | 2016.07.25 | 455 |
- 반사 되는 부분의 경계에 각이 지는 것이 보입니다. 모델의 폴리곤 수를 늘려야 합니다. 부드럽게~
- 또한 경계에 약간의 블러가 있습니다. 이것은 메터리얼의 러프니스(거친 강도)가 0보다 살짝 큰 것을 의미 합니다.
* 이렇게 반사의 디테일을 세세하게 잡으려면 랜더 셋팅의 안티알리아싱 값도 같이 올려주어야 합니다.
- 하기 이미지는 조명의 밝기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상기 이미지의 매트(반사값이 적은 부분)한 부분을 보시면 조명의 밝기가 좌상단에서 0이 아닌 어느 정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