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포디에서 모델링하고 재질입힌 후에 fbx로 export해서 다른 프로그램(unreal engine4)으로 넘기려고 하는데요.
오브젝트는 한 덩어리가 되는데 재질은 다 따로따로 되서 너무 무거워지더라구요.
혹시 시포디에서 다른재질을 하나의 재질로 인식하는 방법 있나요?ㅠㅠ
(bake object해서 넘겼습니다.)
시포디에서 모델링하고 재질입힌 후에 fbx로 export해서 다른 프로그램(unreal engine4)으로 넘기려고 하는데요.
오브젝트는 한 덩어리가 되는데 재질은 다 따로따로 되서 너무 무거워지더라구요.
혹시 시포디에서 다른재질을 하나의 재질로 인식하는 방법 있나요?ㅠㅠ
(bake object해서 넘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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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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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3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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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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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영주 | 2016.07.13 | 4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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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pha 질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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겹처진 두개의 매쉬를 따라 엣지를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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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홍 | 2016.07.11 | 1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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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크레일이 굴러가는 시뮬을 만들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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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재 | 2016.07.09 | 4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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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노트북인데 에디터블하거나 라이브 셀렉션만 하면 많이 느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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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굴개굴 | 2016.07.08 | 6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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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리깅도중 계층구조에 관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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쩡이왕자 | 2016.07.07 | 813 |
| 14841 | Zbrush/Mudbox등 | 언리얼엔진4 사용 시 3 | 졍다졍다 | 2016.07.07 | 1370 |
오브젝트가 하나인데 재질이 다른건 UV가 멀티 UV 이거나
멀티 UV 는 시네마에서 직접적으로 지원 안하니까 아닌거 같고
채널 말하시는거 같은데 채널은 원래 여러개 뽑히는거에요.
색상, 노멀, 스펙, AO 기본 4장 + 커스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