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tch and Toon
2016.07.15 10:29

재질 하나로 합치기 가능한가요?

주소복사 | 조회 수 698 추천 수 0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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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에서 모델링하고 재질입힌 후에 fbx로 export해서 다른 프로그램(unreal engine4)으로 넘기려고 하는데요.

오브젝트는 한 덩어리가 되는데 재질은 다 따로따로 되서 너무 무거워지더라구요.

혹시 시포디에서 다른재질을 하나의 재질로 인식하는 방법 있나요?ㅠㅠ

(bake object해서 넘겼습니다.)

  • ?
    엘라스틱마인드 2016.07.16 10:29

    오브젝트가 하나인데 재질이 다른건 UV가 멀티 UV 이거나

    멀티 UV 는 시네마에서 직접적으로 지원 안하니까 아닌거 같고

     

    채널 말하시는거 같은데 채널은 원래 여러개 뽑히는거에요.

    색상, 노멀, 스펙, AO 기본 4장 + 커스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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