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이 매우 복잡? 한 경우 UV를 펼때 노하우가 있을까요 ?
재질만 넣어서 랜더 거는 경우가 아닌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스크레치가 모든 부분에 필요로 해서 모든 부분을 UV로 맵을 펴야할때
어떻게 펴는게 좋을까요
모델링이 매우 복잡? 한 경우 UV를 펼때 노하우가 있을까요 ?
재질만 넣어서 랜더 거는 경우가 아닌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스크레치가 모든 부분에 필요로 해서 모든 부분을 UV로 맵을 펴야할때
어떻게 펴는게 좋을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큰 덩어리를 uv layout을 사용하여 펼때 잘 안펴인 부분은 레드 색상으로 나오는데, 이럴경우 파랑색으로 잘 펴지게끔 면을 더욱 잘게 나눠서 펴야할까요 ?
쉽게 가려면 오토로 펴시고 프로젝션 브러쉬를 이용하시거나
파트별로 나눠서 펴주세요
(기본 도형구조-원기둥, 사각형, 원뿔 등등 로 파악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