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아래 글에 대한 질문과 동일한데요. 

스컬핑후 베이크를 했을때 아래 글처럼 노멀맵 소스가 무지개 색으로 되었습니다.

그래서 글의 답글에 .피. 님의 '스컬핑은 대칭이 아닌데 모델리의 uv는 대칭으로 겹쳐져 있기 때문인 것 같다 ' 라고 하셔서

언랩할때 면이 겹쳐지지 않게 하려고 해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멀맵 소스가 무지개 색으로 나옵니다.ㅠ

다른 해결방법이 필요한것인 가요, 아니면 제가 이해를 잘 못한 건가요?? 

(파일첨부해봅니다.!)

http://www.cinema4d.co.kr/qna/1819484 

감사합니다.

스크린샷 2016-06-13 오전 1.43.15.jpg

 

스크린샷 2016-06-13 오전 1.43.00.jpg

 

스크린샷 2016-06-13 오전 1.42.54.jpg

 

스크린샷 2016-06-13 오전 1.42.44.jpg

 

개구리body_normal_test01_Normal_Source_4.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481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48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36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567
14842 텍스쳐 복잡한 모델링 UV 펴는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5 file 아라가다 2016.06.13 1166
14841 일반 애니메이션속도개념(?)과 level of detail 5 잭팟615 2016.06.13 482
14840 모델링 led글자느낌 어떻게 하는건지요ㅜ 4 꿈꾸는앨리스 2016.06.13 491
» 텍스쳐 스컬핑 베이크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1 file 쩡이왕자 2016.06.13 439
14838 사진처럼 이렇게 렌더가됩니다.. 6 file 초미풍 2016.06.11 334
14837 애니메이션 리본이 상자에 묶여있다가 풀어진는 애니메이션 어떻게 하나요?ㅠㅠㅠ 1 jyjy0726 2016.06.10 384
14836 XPresso 답글을 보고 에스프레소를 응용해서 교량을 만들어봤는데 막히는 부분이있습니다. file 미스터부씨 2016.06.09 225
14835 시뮬레이션 R17 studio버전에서 Simulation Tage에 Rigid body등이 없는데 설치가 잘못된것일까요 3 file 초혼 2016.06.09 341
14834 일반 gsg light에서 light의 fall off와 밝기 강도 / 그림자 질문입니다. 1 file 잭팟615 2016.06.09 346
14833 Octane 옥테인 렌더를 구입 할 예정입니다. 라이센스 방식이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 김광석 2016.06.09 639
14832 Hair hair 타입을 flat로 변경하면 컬러가 적용되지 않아요.. 5 file 보리야 2016.06.09 347
14831 모델링 교량 시뮬레이션을 제작중에 케이블 부분 문제로 질문드립니다. 7 file 미스터부씨 2016.06.09 514
14830 기타 안녕하세요. 아이콘 미리보기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 3 file 이꽃강 2016.06.09 594
14829 텍스쳐 그물 or 망사느낌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2 잭팟615 2016.06.09 761
14828 파티클 이런 이펙트는 어떻게 만드는건가요? 2 레몬블루 2016.06.08 36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70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 1864 Next
/ 18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