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버워치라는 게임을 좋아해서 연습겸 캐릭터를 모델링하려고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어렵네요
제가 궁금한것은 이런식의 접근방식이 맞는건가요?
나이프로 엣지를 나눠서 조절하는데 복잡한 형태는 저런식으로 버텍스를 끌어서 작업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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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오버워치라는 게임을 좋아해서 연습겸 캐릭터를 모델링하려고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어렵네요
제가 궁금한것은 이런식의 접근방식이 맞는건가요?
나이프로 엣지를 나눠서 조절하는데 복잡한 형태는 저런식으로 버텍스를 끌어서 작업하는건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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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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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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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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씬자체 월드축을 바꿀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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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에서 오브젝트가 떨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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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즈 | 2016.05.25 | 17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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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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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4d초보 | 2016.05.25 | 3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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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ife 기능을 쓰고 싶은데 활성화가 안 되있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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혀노페이스 | 2016.05.25 | 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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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70 | C4D 카메라를 에펙으로 넘길 수 있을까요? 1 | 레몬블루 | 2016.05.25 | 5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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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4d초보 | 2016.05.25 | 1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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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너 오브젝트 재질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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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바 | 2016.05.25 | 564 |
13167 | 라이팅 | lens 효과는 spot 에서는 볼수 없나요? 2 | 시포디포디요 | 2016.05.25 | 1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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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coat라는 창이 어디있는지 찾을수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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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할머니똥쌈 | 2016.05.25 | 302 |
13165 | 일반 |
랜더링 질문입니다!
4 ![]() |
원할머니똥쌈 | 2016.05.26 | 327 |
모델링 방식이 여러가지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땀 한땀 하는게 맞기는 한걸로 알고 있어요. 단 sub.d 의 특성이나 면의 흐름 같은것도 중요 한거 같아요~
로우 폴리곤으로 작업하시는게 어떨까 생각 됩니다. 폴리곤 갯수가 많으면 포인트, 엣지수가 많아져서 제어하기가 힘들어요.
캐릭터 모델링 동영상 많이 보셨을것 같은데 B-splin 특성을 한번 살펴 보고 가는게 어떨까 생각 되요 ^^
http://www.cinema4d.co.kr/study_room/1896300
http://www.cinema4d.co.kr/study_room/1897705
공부방에 있는 브이에스랩 유저 께서 만드신 강좌 인데 한번 보고 하시면 도움 되실거 같아요~
http://www.cinema4d.co.kr/index.php?mid=study_room&page=2&document_srl=1829709
그륜님 강좌 인데 make house1번 강좌에 중간 부분에 보시면 sub.d 방식 설명 해주시는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