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532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영국에선 스카이프를 지원하는 핸드폰이 많아서 스카이프를 사용해서 통화하기가 참으로 좋습니다. ㅎㅎ

당근 무료이겠죠? ^^

제가 전화받을 수 있는 시간을 말씀드립니다.

영국시간이 한국보다 거의 정확히 8시간 빠릅니다.

(예를 들어, 영국이 오전 7시이면, 같은날로 한국은 오후 3시 입니다.)


평일 : 오후 3시 ~ 오후 7시 / 오후 9시 ~ 오후 11시 / 오전 1시 ~ 오전 6시  

(월~금 : 수업이 있습니다.) 영국시간 : 오전 7시 ~ 오전 11시 / 오후 1시 ~ 오후 3 시 / 오후 5시 ~ 오후 10시

토/일요일 : 오후 3시 ~ 오전 8시

영국시간 : 오전 7시 ~ 오후 12시


P.S : 조만간 맥북에어가 도착합니다. 한국에서 올 사람이 들고 오기로 했지요. 그때부터 본격 영국생활기가 연재

될것입니다.
 
P.S 2 : 저와 한국에서 스카이프로 연락 자주 하셨던 분들.. 제발 헤드셋좀 구입하시길...

Who's 이단비

profile

新愛馬 4面 

잘못된 세상을 바꾸어 나갈 사람들 중에는 디자이너도 포함된다.
디자이너도 사회구성원일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디자이너는 사회와 격리된 이상한 상상의 나라에서 사는게 아니다. 
오히려 비디자이너들보다 더욱 삶과 사회에 밀착하여 살아가야 한다.
생각없는 디자이너는 마케팅의 하수인으로 전락될 뿐이다.
그런 디자이너들에게 남겨진 운명이란 소비되고 버려지는게 전부이다

 

www.idbridge.kr

  • ?
    카이젤블루 2008.05.31 23:21
    ㅋㅋㅋㅋ 저는 단비님 때문에 거금 들였삼... 잘했지용? (도주)

    ps : 역시 애플 한글 폰트는 조낸 이쁘네요. ㅋㅋㅋ;;; (또 도주)
  • profile
    김판근 2008.05.31 23:21
    장난전화해야징~~~ㅋㅋ 맥북오면 단비님~~~~아이챗콜해주세용~~`^^ㅋㅋㅋ
  • ?
    P. 2008.05.31 23:21
    아..단비님 너무 열심히 살고 계시는군요.스카이피로 국제통화도 가능한가 보군요.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너무 궁금합니다
  • ?
    초보사마1 2008.05.31 23:21
    꼭 마련하겠습니다. ^^
  • ?
    수옥 2008.05.31 23:21
    저도 헤드셋구매했습니다.ㅎ
  • profile
    전우열 2008.05.31 23:21
    저도 구매완료..ㅋㅋ
  • ?
    찌질이 2008.05.31 23:21
    저도 아주 예~전에 구매 완료~ㅋ
  • ?
    박씨 2008.05.31 23:21
    ^^ 잘 지내시죠?
  • ?
    최필곤 2008.05.31 23:21
    잘지내죠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9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8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8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94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89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57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418
3085 자유 오늘 황사..... 12 모카골드 2008.05.30 1420
» [UK] 제가 전화받을 수 있는 시간 (핸폰) 9 이단비 2008.05.30 1532
3083 지금 미치고 있는중 입니다. ㅠㅠ 12 macmind 2008.05.30 2224
3082 자유 마음 풀기 10 핑크팬더 2008.05.30 1785
3081 자유 '솥' 할아버지 "청와대에 가마솥 5 하얀강 2008.05.29 1668
3080 자유 reality-augumented 4 Antoine 2008.05.29 2431
3079 영화보러오실분..;; 8 전우열 2008.05.28 1580
3078 웹 이미지를 사진벽처럼 보기 <PicLens> 4 Suguy 2008.05.28 1560
3077 부산 비오는날 쇠주 벙개 7 바리끼리 2008.05.28 1543
3076 자유 저번에 세미나 참석 회원은 포인트 안주나요,,,,? 5 최필곤 2008.05.28 1419
3075 자유 시네마4D 처음 접함.. 4 쵸키랑 2008.05.28 1345
3074 음...ㅋ시네마 관련글이 아니라서..여기에 질문 살짝 올립니다..ㅡ,,ㅡ 5 EUKStudio 2008.05.28 1415
3073 맥슨 C4D 티셔츠 17 ChoiGeol 2008.05.27 1442
3072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10 로즈마리 2008.05.26 1657
3071 자유 2일후에 훈련소가내요 음.. 6 푸헐헐 2008.05.26 1385
3070 잃어버렸어요. 9 핑크팬더 2008.05.26 1643
3069 자유 아쉬워 아쉬워!ㅠㅠ 6 박씨 2008.05.26 1352
3068 (정모후기)정말 즐거운 정모 였습니다 6 file 우기부기 2008.05.25 1527
3067 정모 최고입니다. 5 bere 2008.05.25 1443
3066 자유 새로운 발견에 관한 정모였습니다. 3 nasori 2008.05.25 133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6 777 778 779 780 781 782 783 784 78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