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2008.05.24 23:19

정모 정말 멋졌어요.

조회 수 132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정모 정말 멋졌어요.
장소도 좋았고 정석님의 강의도 킹왕짱 좋았어요!!

가입한지 얼마안되 Q&A 들락날락 거리다 정모한다길래 무턱대고 갔다왔는데
가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

화이팅!
  • ?
    박씨 2008.05.26 09:18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화이팅이요~
  • profile
    정석 2008.05.26 09:18
    반가웠습니다. 많이 배우셨다면 다행입니다. 다은분들 강의도 킹왕짱짱짱짱.. 좋을꺼에요. ^^ 담달에 뵈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3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2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0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5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4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6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55
» 자유 정모 정말 멋졌어요. 2 마이구미 2008.05.24 1326
3062 정모 재미있었어요. 아이디 바꾸었습니다 윤원준--->IZUMI 3 IZUMI 2008.05.24 1624
3061 자유 정모~~ 잘 당겨왔슴다.. 3 모카골드 2008.05.24 1320
3060 자유 정모후기... 7 케레니스 2008.05.24 1750
3059 자유 정말 멋진 시네마4d 2 백곰 2008.05.24 1235
3058 혹시 인조가죽 포밍하는업체 아시는분.... 이안 2008.05.24 1530
3057 c4d정말 멋진 툴.. 4 file kodag 2008.05.24 1704
3056 [펌] 수토수노툰 2 file 슈퍼맨 2008.05.24 2067
3055 [펌]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관광코스... 6 file 슈퍼맨 2008.05.24 1923
3054 자유 마야와 시네마... 16 남성우 2008.05.23 1437
3053 자유 개인적으로 첼시가 맨유보다 더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4 남성우 2008.05.23 1405
3052 FTA 뜻이 뭐예요? 9 file 카이젤블루 2008.05.23 2913
3051 드레곤 볼... 14 file 버럭길동 2008.05.23 1756
3050 새로운 히어로 ㅋㅋㅋ 12 버럭길동 2008.05.22 1475
3049 퍼거슨 영감한테 완전 낚인 기분이 ㄷㄷㄷ -_- 3 죵이 2008.05.22 1255
3048 자유 웃어봅시다.... 9 남기남 2008.05.21 1668
3047 별거 아닌 강좌 방출 40 정석 2008.05.21 1309
3046 이건 얼마 짜리일까요? 7 file 버럭길동 2008.05.21 1590
3045 시네마 4디 에러 4 alskd 2008.05.21 1261
3044 엇.. C4DIC? 3 스쿠 2008.05.21 144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7 778 779 780 781 782 783 784 785 78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