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375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아 잠이 제어가 안되니까 진짜 짜증이나내요-_-;; 제가 이상한건지 다들그런건진 몰라도 저는

아무것도 하지않고 서있거나 앉아있으면 바로 잠이 들어버려요. 예를들자면

버스안에서 앉는다치면 5~10분안에 잠들고 버스에 서서도 자주 잠자고

뒷자리에서 잠들었을땐 딱 눈떠보면 사람들이 다쳐다보고있죠-_-;; 창가에서 잠들면 창밖에 사람들이 웃으며 쳐다보는..

컴퓨터 작업을하다가도 좀 지칠때쯤엔 이미 꾸벅거리고 있죠.

그리고 이번에 강좌들을떄도 잠이와 쓰러지겠어요 아..ㅜㅜ 잠을 어떻게 제어가 안되내요

글고 잠이 안와도 잘 집중이 안되내요 요즘들어 부쩍 괜히 네이버나 들락달락 네이트뉴스-_-;;켰다껏다 흠..

물론 저는 밤샘도 거의 안할뿐더러 하루 7시간이상은 잡니당..보통 11시에서 12시사이에 잠자는데...

왜글치..

다른분들도 이런가요?
  • profile
    CJF℃ 2008.05.08 15:52
    저두 졸려서 한 30분 자고 일어났어요 한숨자고 하세요 ~

    날이 따뜻해져서 그러지요 뭐...

    아니면 보약을 드세요 몸이 허해서 그럴수도 있으니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8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80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7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8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84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5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409
3005 아이맥의 사양 1 file 버럭길동 2008.05.08 1904
» 잠만오고 집중이안되요..( -(오)-).. 1 푸헐헐 2008.05.08 1375
3003 [구인] CG디자이너 (건축물 모델링) 모집합니다 _ (주) 씨앤씨라이트웨이 huny 2008.05.08 1791
3002 노하우가 뭐길래.... 9 byjin 2008.05.08 1717
3001 [펌] I am legend 2 file 에나가 2008.05.08 1586
3000 자유 못보신분들을 위해 에니 하나.... 6 slipmatt 2008.05.07 1332
2999 설문 디캠을 하나 살려고 하는데.. 4 file 버럭길동 2008.05.07 1936
2998 자유 ^^ 질문하나 할게용~ 7 ckm2826 2008.05.07 1248
2997 사용중인 무선키보드, 마우스는? 8 CharybDis 2008.05.06 1381
2996 자유 5GB 무료 웹하드 사용하세요. 'SkyDrive' 3 이기가 2008.05.06 1557
2995 자유 질문입니다. 1 모션사랑 2008.05.06 1651
2994 금떵이로 만든 맥북프로!! 10 file macmind 2008.05.06 1902
2993 자유 그래픽스라이브 주관 C4D세미나 4 iloveabba 2008.05.05 1366
2992 [명상] 요즘 머리아프시죠? 사진보고 잠시 쉬어가세요. 13 file macmind 2008.05.04 1374
2991 자유 나라가 혼란스러운 이 때...그래도 시네마4D를 1 쓰리슷하 2008.05.03 1280
2990 빅뱅이론이라는 웃긴 미국 시트콤 에피를 모아 놓은것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2 로즈마리 2008.05.02 1725
2989 자유 imac사양좀 봐주세요. 3 야삽 2008.05.01 1311
2988 요즘 저 땜에 송구스럽습니다. 16 우가 2008.05.01 1397
2987 마우스 프로그램 설치 하고 나서 +_+ 3 file artistway 2008.05.01 1538
2986 불쌍한 총각김치... ㅠㅠ 10 file macmind 2008.05.01 16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80 781 782 783 784 785 786 787 788 789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