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맥프로를 장만했는데
vray구동이 되질 않아서 찾아보니
새로운 보안환경에 대응이 안되는 상태라고 하네요
다운그레이드도 안되는상태라 벽돌이나 다름없이 되버렸네요..
2015 맥프로를 장만했는데
vray구동이 되질 않아서 찾아보니
새로운 보안환경에 대응이 안되는 상태라고 하네요
다운그레이드도 안되는상태라 벽돌이나 다름없이 되버렸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683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772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766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619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897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291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208 |
| 17505 | 자유 | 다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4 | 김그륜 | 2016.02.05 | 628 |
| » | 자유 | osx 앨 케피탄 VRAY 구동 잘 되시나요? 3 | 루시드폴 | 2016.02.02 | 789 |
| 17503 | 자유 |
5280k 오버클럭을 하는게 좋을까요?
3 |
아티스타 | 2016.02.02 | 845 |
| 17502 | 자유 | TITAN X, GPU 컴퓨터 7 | 찌질이 | 2016.01.30 | 1247 |
| 17501 |
회사 작업 컴퓨터를 바꿀려고 합니다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
당과 | 2016.01.26 | 991 | |
| 17500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3 | 고래조재 | 2016.01.18 | 531 |
| 17499 | 에펙 공부와 c4d 공부 4 | 멋진웅이 | 2016.01.15 | 1580 | |
| 1749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3 | 블렌더 | 2016.01.14 | 452 |
| 17497 |
C4D 작업용 컴퓨터 견적 좀 봐주세요~
2 |
구성모 | 2016.01.14 | 1331 | |
| 1749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ㅎㅎ 3 | 스퓨메어 | 2016.01.13 | 494 |
| 17495 | rigging과 uv맵핑, 카메라트랙킹의 tutotial이 듣고싶습니다! 3 | 멋진웅이 | 2016.01.12 | 906 | |
| 1749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2 | 지나가는이 | 2016.01.08 | 560 |
| 17493 | 2016년 워크샾 혹시 열리는지.. 2 | 멋진웅이 | 2016.01.04 | 695 | |
| 17492 | 제가받은 시리얼넘버 구글에 돌아댕기고있었네요 7 | 무추 | 2016.01.03 | 1076 | |
| 17491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2 |
달당나귀 | 2016.01.02 | 557 |
| 17490 | 안녕하세요, 김그륜입니다. 올해는 잘 지내셨나요? 내일이 새해네요~! 24 | 김그륜 | 2015.12.31 | 1010 | |
| 1748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3 | 레이니 | 2015.12.30 | 422 |
| 1748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4 | 호히 | 2015.12.28 | 499 |
| 17487 | 자유 |
컴퓨터 견적좀 봐주세요~
2 |
쩌누 | 2015.12.23 | 903 |
| 17486 | 자유 | [케플러] '소녀심청' 제작 중간과정입니다! 24 | 케플러막내 | 2015.12.23 | 1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