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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런식으로 해도되나요.. 지브러쉬 하드서페이스 강의보면 zsphere로 토폴로지하는 방식대로
맨땅에 헤딩하기 식으로 해봤어요 ㅠㅠ
- 어떤게 좋은 방법일까요 오른쪽 스컬핑처럼 하되 깨끗하게 하려면..?
(기본 프리미티브 도형들로 시작하는게 맞는걸까요... 폴리곤으로 시작하는게 맞는걸까요...)
2. 버텍스 가까이 보려고 가면 메쉬가 사라져 버려요 왜그럴까요 ...
3. 모델링 초보인데요.. 폴리로 첨해봐서 궁금한게 너무많네요...
- 끝이 삼각형으로 끈나버려도 되나요..?
- edge loop간격이 다 다른데.. 하나하나 맞춰줘야 하나요..?
- 엣지 룹이 안이어지고... 쭉오다가 그 다음면은 평평하게 하고싶은데 위의 사진같이 해도되나요..?
질문이 너무 많아서 죄송합니다..
정말로요 ㅠㅠ 나중에 고수가 되면 저도 다른분들 처럼 베풀고싶습니다..
아직은 진짜 초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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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 ㅠㅠㅠ 위에 너무 허접해서 다시 만들었습니다...
최대한 사각형 크게 펴고....
엣지룹대신...
zbrush crease주는 것 처럼
바벨을 주었습니다.... ㅠㅠ
고수님들 의견 부탁드려요 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