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해서 여쭤보는건데 랜더링을 png시쿼스로 뽑고있는데요
100~300을 컴퓨터a에서 뽑고 300~500을 컴퓨터b에서 뽑은후에 png를 합쳐도 무방한가요??
두 개를 연결하려면 뭐 이름을 같게해야된다 라던지 어떤 조건이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나해서 여쭤보는건데 랜더링을 png시쿼스로 뽑고있는데요
100~300을 컴퓨터a에서 뽑고 300~500을 컴퓨터b에서 뽑은후에 png를 합쳐도 무방한가요??
두 개를 연결하려면 뭐 이름을 같게해야된다 라던지 어떤 조건이있는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9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3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1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94 |
14500 |
렌더링 질문이요
1 ![]() |
나른고양이 | 2016.01.14 | 297 | |
14499 | 시뮬레이션 |
Cloth 로 깃발 만들고 펄럭이게 한다음에 렌더링 했더니 폴리곤 분할한게 보입니다.(각져보임)
1 ![]() |
종현 | 2016.01.14 | 377 |
14498 | 일반 | rigging, weight .. 바인드질문 2 | 멋진웅이 | 2016.01.14 | 607 |
» | 일반 | png 시퀀스 질문입니다. 2 | 멋진웅이 | 2016.01.14 | 463 |
14496 | 일반 | 투명한바닥에 오브젝트버퍼를 했을 경우 4 | 멋진웅이 | 2016.01.12 | 397 |
14495 | 일반 | 마우스 오류??질문입니다. 5 | 멋진웅이 | 2016.01.12 | 2805 |
14494 | 모델링 |
선택할때 투명으로 뜹니다ㅠ
2 ![]() |
스컬 | 2016.01.11 | 438 |
14493 | 랜더링질문입니다.. 7 | 멋진웅이 | 2016.01.11 | 429 | |
14492 | 일반 | 제목은 [질문 요약]! / 첨부한 그림은 [본문 삽입] ! 2 | 정석.CI | 2016.01.11 | 1724 |
14491 | 모델링 |
시네마포디 모델링 질문입니다.
3 ![]() |
그래바 | 2016.01.11 | 436 |
14490 | 모델링 | 튜토리얼 질문입니다. 3 | 달당나귀 | 2016.01.09 | 338 |
14489 | 모델링 |
죽순모양의 캐릭터를 만들려하는데 애로사항이 꽃피고있습니다. 도움!
1 ![]() |
레이버네스트 | 2016.01.09 | 576 |
14488 | 일반 | make preview 화질.. 3 | 멋진웅이 | 2016.01.08 | 484 |
14487 | 기타 | 시네마4d 작업 컴퓨터 사양문의 5 | 호안사 | 2016.01.08 | 1808 |
14486 | 일반 |
cinema4d 질문입니다.
2 ![]() |
멋진웅이 | 2016.01.08 | 338 |
당연히 시퀀스번호( _####) 외엔 같은 이름으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컴퓨터가 연속되는 파일이구나 ~ 하고 읽어들일테니깐요~ -_-ㅋ
아님 두개의 시퀀스를 직접부르셔서 이어붙인후 컴프로 만드시는....
그리고 100-300 ,301-500으로 지정해야겠죠?
그리고 시퀀스 연속된 이미지 이름바꾸는법은 알씨를 이용하거나 acdsee 뷰어등을 이용하면 쉽게 바꿀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