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바닥부분에 오브젝트 버퍼로 알파값을 뽑았는데요. 다른 오브젝트와달리 투명한바닥부분은 회색으로나와서 루마매트시키기가 난감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투명재질을 오브젝트버퍼를 할때 이렇게 뽑히는건가요?? 투명재질이 하얗게 뽑히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 메테리얼을 아예 투명재질을 없애서 다시 오브젝트버퍼로 뽑아야하는지... 음..
투명한 바닥부분에 오브젝트 버퍼로 알파값을 뽑았는데요. 다른 오브젝트와달리 투명한바닥부분은 회색으로나와서 루마매트시키기가 난감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투명재질을 오브젝트버퍼를 할때 이렇게 뽑히는건가요?? 투명재질이 하얗게 뽑히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 메테리얼을 아예 투명재질을 없애서 다시 오브젝트버퍼로 뽑아야하는지... 음..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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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9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3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1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90 |
14500 |
렌더링 질문이요
1 ![]() |
나른고양이 | 2016.01.14 | 297 | |
14499 | 시뮬레이션 |
Cloth 로 깃발 만들고 펄럭이게 한다음에 렌더링 했더니 폴리곤 분할한게 보입니다.(각져보임)
1 ![]() |
종현 | 2016.01.14 | 377 |
14498 | 일반 | rigging, weight .. 바인드질문 2 | 멋진웅이 | 2016.01.14 | 607 |
14497 | 일반 | png 시퀀스 질문입니다. 2 | 멋진웅이 | 2016.01.14 | 463 |
» | 일반 | 투명한바닥에 오브젝트버퍼를 했을 경우 4 | 멋진웅이 | 2016.01.12 | 397 |
14495 | 일반 | 마우스 오류??질문입니다. 5 | 멋진웅이 | 2016.01.12 | 2805 |
14494 | 모델링 |
선택할때 투명으로 뜹니다ㅠ
2 ![]() |
스컬 | 2016.01.11 | 438 |
14493 | 랜더링질문입니다.. 7 | 멋진웅이 | 2016.01.11 | 429 | |
14492 | 일반 | 제목은 [질문 요약]! / 첨부한 그림은 [본문 삽입] ! 2 | 정석.CI | 2016.01.11 | 1724 |
14491 | 모델링 |
시네마포디 모델링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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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바 | 2016.01.11 | 436 |
14490 | 모델링 | 튜토리얼 질문입니다. 3 | 달당나귀 | 2016.01.09 | 338 |
14489 | 모델링 |
죽순모양의 캐릭터를 만들려하는데 애로사항이 꽃피고있습니다. 도움!
1 ![]() |
레이버네스트 | 2016.01.09 | 576 |
14488 | 일반 | make preview 화질.. 3 | 멋진웅이 | 2016.01.08 | 484 |
14487 | 기타 | 시네마4d 작업 컴퓨터 사양문의 5 | 호안사 | 2016.01.08 | 1808 |
14486 | 일반 |
cinema4d 질문입니다.
2 ![]() |
멋진웅이 | 2016.01.08 | 338 |
번거롭더라도 오브젝트 버퍼 렌더링을 한번 더 하세요.
별도로 재질을 줄 필요 없이 Compositing 태그 - Tag탭에서 Matte Object 체크해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