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
뷰어로 보기
자유
2008.04.27 02:46
힝~ 정모도 못가고 속상합니다.
우라미
조회 수
1726
추천 수
0
댓글
19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하아 하아~ 정모도 못가고 이게 ㅤㅁㅝㅇ미~
한풀이로 사진 몇장 포스팅 하고 튑니다. 텨텨텨 ==3
Who's
우라미
임우람
Prev
학교 특강을 듣고 왔습니다.
학교 특강을 듣고 왔습니다.
2008.04.28
by
케레니스
(정모후기)시네마4디 서울 정모 참석후기
Next
(정모후기)시네마4디 서울 정모 참석후기
2008.04.27
by
우기부기
0
추천
0
비추천
Atachment
첨부
'
8
'
P4260997.jpg
,
P4261005.jpg
,
P4261045 (2).jpg
,
P4261103 (2).jpg
,
P4261114 (1).jpg
,
P4261257 (2).jpg
,
P4261168.jpg
,
P4261171.jpg
,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9'
우라미
2008.04.28 16:35
오늘 정모 무슨일이 있어도 꼬옥 가고 싶었는데... 뒷풀이라도 참가하려고 가던중에 이미 뒷풀이 끝났다고 해서 가다가
그냥 집으로 왔네요.. ㅠㅠ 어제 막 문자도 보내고 그랬는데...민망합니다.
댓글
?
아영이
2008.04.28 16:35
두번째 사진 좋아-
댓글
우라미
2008.04.28 16:35
전 첫번째가 제일 맘에 들어요.
댓글
버럭길동
2008.04.28 16:35
나보고 한잔하자더만 왜 안나갔뎌?
댓글
우라미
2008.04.28 16:35
글게요.. 회사에 갑자기 일이 생겨서요. 나중에 가는 도중에 물어보니, 뒷풀이 끝나는 중이라고 해서 아쉽게 돌아갔네요. ㅠㅠ
댓글
irisoun
2008.04.28 16:35
^^ 우람님 바쁘셨나봐요? 못 오셔서 아쉬웠습니다..
담달엔 꼭 ....^^
댓글
우라미
2008.04.28 16:35
으아 올라 오셨군요. 쪽지 잘 봤습니다. 크 꼭 뵈어야 했는데 ^^ 조만간 서울 올라오면 날마다 뭉치죠!!
댓글
전우열
2008.04.28 16:35
어제 뒷풀이가 일찍 끝나서 아쉬웠죠..ㅋㅋ
댓글
우라미
2008.04.28 16:35
저는 가는 도중이였다니까요.
댓글
macmind
2008.04.28 16:35
앞으로 계속 속상하게 합시다.
계속해서 사진 포스팅 하게 ㅋㅋㅋ
댓글
우라미
2008.04.28 16:35
^^ 아니되옵니다. 사진은 틈틈히 올릴께요.
댓글
?
카이젤블루
2008.04.28 16:35
우람이 안보여서 당최~ 의아했다네~~~
댓글
우라미
2008.04.28 16:35
저도 민망합니다. 문자까지 보내 놓구선...ㅎㅎ
댓글
?
박씨
2008.04.28 16:35
우람씨 음.....이러믄 안돼는데...헐....
담정모때 봅시다 ㅡ,.ㅡ;;
수정
삭제
댓글
우라미
2008.04.28 16:35
담 정모때까지 갈 필요 있나요. 중간에 또 뭉치면 되지요.
댓글
다래
2008.04.28 16:35
우람씨 이러심 안돼여...담정모때는 꼬옥 오세요!!! 제가 안티로 변태하기 전에...ㅎㅎㅎㅎ
댓글
우라미
2008.04.28 16:35
커헉...봐주세요. ㅠㅠ 저도 속상함
댓글
김판근
2008.04.28 16:35
" 판근님 정모때오세요? 재밌게널아염~" 문자보내놓구선!! ㅤㅊㅞㅅ =_= ㅋㅋㅋㅋㅋㅋ
댓글
우라미
2008.04.28 16:35
후후 판근님 쐬주가 땡기시죠? 중간에 한번 쳐들아 가죠
댓글
자유게시판
Free Board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전체
(18,685)
가입인사
(8454)
공지
(35)
자유
(2364)
소식
(88)
설문
(168)
구매
(29)
토론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8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이효원
2020.04.19
50976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에이제이
2020.03.05
49971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80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81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50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정석
2011.09.29
442405
»
자유
힝~ 정모도 못가고 속상합니다.
19
우라미
2008.04.27
1726
2964
(정모후기)시네마4디 서울 정모 참석후기
7
우기부기
2008.04.27
1618
2963
자유
맥북프로를 살려고 합니다.
5
야삽
2008.04.26
1463
2962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분들께 정말 사죄 드립니다
3
woan
2008.04.26
1719
2961
My C4D's layout: Milo4D
8
c4dun
2008.04.26
1575
2960
자유
우체국에서 전화가 왔더군요.
4
슈퍼맨
2008.04.26
1430
2959
지르실 물건 있으신 분들 한번 보세요..
2
전우열
2008.04.26
1823
2958
모처에 들끓는 것들이랑 비교됩니다.
3
카이젤블루
2008.04.25
1341
2957
인디 영화 애니메이션 괌심있으신분..ㅋㅋ 오늘 보러오세요.
8
전우열
2008.04.25
1749
2956
자유
10년 만에..
5
기타
2008.04.25
1437
2955
멋있어요-ㅅ-(저만 그런건가요?;;)
8
츄파춥스
2008.04.25
1784
2954
문득 달력을 제껴보니...
4
CharybDis
2008.04.24
1190
2953
자유
요즘 뜨는 사진
25
달산
2008.04.24
1485
2952
cinelo 이 프로그램은 뭘까요..?
7
slipmatt
2008.04.24
1616
2951
자유
Windows SP3 한글판이 나왔네요...
12
슈퍼맨
2008.04.24
1539
2950
무박~2일...[대구편...]
2
러브마크
2008.04.24
1803
2949
노트북 질렀습니다 -_-;
3
파란하늘
2008.04.24
1471
2948
사이트좀이상한듯..귀신에홀린기분......
4
김판근
2008.04.23
1651
2947
자유
맥프로 전력소모가 어떻게되나요??
3
야삽
2008.04.23
2929
2946
자유
교보문고를 둘러보던 중...
4
비밀생명체
2008.04.23
1455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782
783
784
785
786
787
788
789
790
791
...
935
Next
/ 935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그냥 집으로 왔네요.. ㅠㅠ 어제 막 문자도 보내고 그랬는데...민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