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pg)
.jpg)
.jpg)
.jpg)


하아 하아~ 정모도 못가고 이게 ㅤㅁㅝㅇ미~
한풀이로 사진 몇장 포스팅 하고 튑니다. 텨텨텨 ==3


.jpg)
.jpg)
.jpg)
.jpg)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36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33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09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55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51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83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59 |
| 15723 |
My C4D's layout: Milo4D
8 |
c4dun | 2008.04.26 | 1573 | |
| 15722 |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분들께 정말 사죄 드립니다 3 | woan | 2008.04.26 | 1717 | |
| 15721 | 자유 | 맥북프로를 살려고 합니다. 5 | 야삽 | 2008.04.26 | 1461 |
| 15720 | (정모후기)시네마4디 서울 정모 참석후기 7 | 우기부기 | 2008.04.27 | 1618 | |
| » | 자유 |
힝~ 정모도 못가고 속상합니다.
19 |
우라미 | 2008.04.27 | 1717 |
| 15718 | 찔리시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ㅎ 4 | 우라미 | 2008.04.27 | 1980 | |
| 15717 |
부산4월정모후기
12 |
mcom17 | 2008.04.27 | 1515 | |
| 15716 | 이런 억울할수가! 7 | 앗싸아 | 2008.04.27 | 1199 | |
| 15715 | 자유 | 정모 후기 ~ 9 | 최여사 | 2008.04.27 | 1443 |
| 15714 | 저도 늦은 정모후기..ㅋㅋ 7 | 전우열 | 2008.04.28 | 1670 | |
| 15713 | 역시 쓰레기들은 어쩔수 없는 쓰레기죠... 9 | macmind | 2008.04.28 | 1335 | |
| 15712 | 저도 정모후기~ 5 | 소라닌 | 2008.04.28 | 1532 | |
| 15711 | 4월정모.....아리까리한 기억...ㅋ 10 | 김판근 | 2008.04.28 | 1454 | |
| 15710 | 자유 | 4월 정모 후기 5 | 시원아빠 | 2008.04.28 | 1318 |
| 15709 | 자유 | 정모후기.. 2 | 향초 | 2008.04.28 | 1228 |
| 15708 |
한국영상자료원 개관영화제
4 |
버럭길동 | 2008.04.28 | 3016 | |
| 15707 | 자유 |
사진 정리하다가 그냥 한장... ^^;
11 |
ㅋㅏㅊㅣ | 2008.04.28 | 1321 |
| 15706 | 충격! 길동님 뱃살공개!!! 20 | macmind | 2008.04.28 | 2510 | |
| 15705 | 자유 |
학교 특강을 듣고 왔습니다.
9 |
케레니스 | 2008.04.28 | 1384 |
| 15704 | 지역광고 3종 세트 16 | 버럭길동 | 2008.04.28 | 1204 |
그냥 집으로 왔네요.. ㅠㅠ 어제 막 문자도 보내고 그랬는데...민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