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4.02 21:40

춘곤증??

조회 수 1282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아 계속 졸립네요 ㅡㅡ
앉으나 서나 꾸벅꾸벅 ~
졸음 퇴치법을 알려주십시오 ~
뭐 눈에 파스 허벅지 찌르기 등 고어물은 말고;;
좋은방법좀 음식이라던지 뭐 기타등등 ~
아 이와중에 또졸려 ㅡㅡ
  • ?
    유재남 2008.04.04 00:29
    음 졸릴때는 담배...
    담배 않피우시면 세수....
    세수 하기 힘드시면. 일에 집중... :>
    눈코 뜰새 없이 바쁘면 춘곤증도 없는데요.. 그건 긴장감 때문이겠죠..
    빠듯 하긴 하지만.. 봄엔 적당한 긴장감을 가지세요 ^^
    ...................
    근데 요즘 전 꼭 다섯시에서 여섯시 사이에 졸립답니다
    왜 그럴까요???? :>
  • ?
    souljae 2008.04.04 00:29
    으어 빠싹 긴장해야겠네요
  • profile
    츄파춥스 2008.04.04 00:29
    잠올때는 옆사람에게 깜짝 놀래켜달라고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잠이 확 깨던데 ㅡㅡㅋ ㅈㅅ;;;;;;ㅎㅎ
  • ?
    유령회원 2008.04.04 00:29
    그러다가 싸움납니다...ㅋㅋ
  • ?
    헤븐 2008.04.04 00:29
    스트레칭을 해보심이....어떠실지..
  • profile
    전우열 2008.04.04 00:29
    잠오면 좀 자야합니다..ㅡ.,ㅡ);;
    자연스러게 낮잠 8분 주무세요.,;;
  • ?
    푸헐헐 2008.04.04 00:29
    저는 잠올때 관심있는 사이트에 잠시 들어가봅니다.갑자기 정신이 번뜩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83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7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6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79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7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4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401
» 춘곤증?? 7 souljae 2008.04.02 1282
2864 이런....짐나르고왔더니...번개를....컴이 이상해요..ㅠ,ㅠ 7 총각김치 2008.04.02 2179
2863 [re] 어이없는 내용입니다..절대 보지마세요.. 1 I배힘찬 2008.04.05 1337
2862 이런류의 라인을 손쉽게 만드는 유틸 10 file CharybDis 2008.04.02 1795
2861 Thinking Particle 3 7 수옥 2008.04.02 1635
2860 요즘 꽂힌노래랍니다. '강산에' '답' 입니다. 6 박원석 2008.04.02 1786
2859 ★ 금일 벙개 ★ 화곡동 "탁사발" 퓨젼 대포집 막걸리 마시기. 22 file 다래 2008.04.02 2740
2858 맨유 Vs 로마 8강 경기 하이라이트 ..-_-)b 2 전우열 2008.04.02 1798
2857 부산 번개 후기..ㅎㅎ 6 file 전우열 2008.04.02 1971
2856 당신이 투표하지 않는다면 12 file 버럭길동 2008.04.02 1764
2855 재미 있었던 1/4 분기 10 file kodag 2008.04.02 1418
2854 자유 요즘 잠시 쉬는 시간이 늘~~~어 나서 이런거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8 file 2008.04.02 1450
2853 자유 Adobe 가 맥슨 인수? 10 disconnect 2008.04.01 12370
2852 만우절인데 아무도 날속여주지않아 ㅋㅋㅋ 8 푸헐헐 2008.04.01 1291
2851 자유 [기냥] 맥과 윈도우에서의 시네벤치... 6 뷰티풀레드 2008.04.01 1682
2850 무박~2일...[부산편...] 7 러브마크 2008.04.01 1653
2849 구글의 새로운 번역기능 사투리 번역본 8 우기부기 2008.04.01 1416
2848 애플&맥슨, MS&자동책상 전격인수! 10 카이젤블루 2008.04.01 1430
2847 자유 잼있는 애기 입니다.. 15 I배힘찬 2008.03.31 1367
2846 우라미좀 도와주세요...부산에서 체류중... 6 러브마크 2008.03.31 155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87 788 789 790 791 792 793 794 795 79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