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해 주세요
노말 멀티패스에도 안티알리아싱이 적용되었으면 합니다.
by
박성우
posted
Sep 17, 2015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이상하게 노말패스, 재질노말에만 안티알리아싱이 전혀 적용되지 않아
합성작업에 활용하는데 불편함을 줍니다.
Prev
각 멀티패스별로 폴더 만들기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각 멀티패스별로 폴더 만들기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2015.10.24
by
꾸루
히스토리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Next
히스토리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5.09.17
by
박성우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렌더링될 프레임 밖의 픽셀들을 추가로 렌더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박성우
2015.11.09 12:03
모델링 기능 중 루프셀렉션 후 환전한 원형으로 정렬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2
박성우
2015.11.09 11:55
겹치는 오브젝트 안보이기 옵션
빡갱
2015.10.30 09:41
각 멀티패스별로 폴더 만들기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1
꾸루
2015.10.24 16:43
노말 멀티패스에도 안티알리아싱이 적용되었으면 합니다.
박성우
2015.09.17 08:21
히스토리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성우
2015.09.17 08:17
오브젝트 버퍼를 추가할 때 자동으로 숫자가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박성우
2015.09.17 08:14
UV 편집부분 개선 사항 요청입니다.
레스
2015.08.20 14:03
렌더 레인지 설정 개선부탁드립니다.
꾸루
2015.08.13 11:26
웨이트 명령 결과값이 상이합니다.
.피.
2015.08.11 19:15
텍스쳐 베이크
에이제이
2015.06.29 11:56
요청드립니다.
꾸루
2015.06.26 17:31
몇가지 적어봅니다.
2
.피.
2015.06.24 00:32
Team Render Machines의 Computer Name 정렬에 관한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1
나투이즘
2015.06.23 11:55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