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모델링을 한 후 리깅을 어느정도 했는데요,
기타 리깅이 되있떤 모델링들이나 이런것들을 보면
NULL로 보여지는 화살표 모양이나 동그라미 스플라인같은거로
컨트롤 용이하게 만들어놓았던데
그런건 어떻게 만드는지 알수 있을까요?
동물모델링을 한 후 리깅을 어느정도 했는데요,
기타 리깅이 되있떤 모델링들이나 이런것들을 보면
NULL로 보여지는 화살표 모양이나 동그라미 스플라인같은거로
컨트롤 용이하게 만들어놓았던데
그런건 어떻게 만드는지 알수 있을까요?
감사드립니다^_^!!!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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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6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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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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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776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594 |
| 14146 | 시뮬레이션 |
attractor사용으로 움직이는 물체에 다른 오브젝트가 달라붙어서 고정시키는 법
2 |
고지를 노린다 | 2015.08.04 | 1114 |
| 14145 | MoGraph |
풀잎이 따로 따로 자라게 하고 싶어요.
2 |
로니 | 2015.08.02 | 969 |
| » | 애니메이션 | 리깅을 한 후 컨트롤 NULL? 같은건 어떻게 만드나요? 2 | 장털이 | 2015.08.01 | 1056 |
| 14143 | 이런식의 랜더(그림자 노이즈) 구현가능할까요? 1 | 진원 | 2015.07.31 | 962 | |
| 14142 | 기타 | 맥스 링크 기능 c4d 에도 있나요? 2 | 정짖영 | 2015.07.30 | 833 |
| 14141 | 모델링 |
Spline Rail 디포머 적용이 안됩니다.
2 |
꾸루 | 2015.07.30 | 1112 |
| 14140 | 프로그램 | 윈도우10 에서 시포디 오류 3 | 아쿠 | 2015.07.30 | 2488 |
| 14139 | 모델링 |
기와 모델링중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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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헤즈 | 2015.07.29 | 1759 |
| 14138 | 모델링 | 랜덤에 관한 질문 2 | 정짖영 | 2015.07.28 | 928 |
| 14137 | 애니메이션 | 스플라인랩 에펙연동 질문드립니다. 1 | 골뱅이 | 2015.07.27 | 973 |
| 14136 | 애니메이션 |
Spline의 특정 포인트에 오브젝트가 연결되게 하고 싶습니다
8 |
미_ | 2015.07.26 | 942 |
| 14135 | MoGraph |
MoGraph shader 에 texture mapping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1 |
로니 | 2015.07.26 | 993 |
| 14134 | 기타 |
그래픽 충돌 문제입니다
2 |
소소소소소 | 2015.07.26 | 925 |
| 14133 | V-Ray | VRay 1.9 팀렌더 맥과 윈도우에서 혼용해서 써보신분 있으세요. 1 | 꾸루 | 2015.07.24 | 1102 |
| 14132 | 기타 |
R15 헬프 질문입니다 ㅠ
4 |
매드로봇 | 2015.07.24 | 927 |
간단한 방법은 1. 움직여야 하는 조인트에 컨스트레인(constraint/구속) 태그로 컨트롤러 널(또는 스플라인)을 연결하거나 2. 하이어라키 하위에 (또는 상위에) 위치시키면 됩니다. 컨텐츠 브라우저나 도움말의 튜토리얼 캐릭터등 좋은 예제가 많습니다.
질답 게시판에서 위 단어로 검색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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