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리셋을 이용해
귀를 심지않은 상태로 4족 보행하는 동물을 만들었는데요.
애니메이션은 다 잡혀있는상태이구요.
이상태에서 부분적으로 귀부분에도 애니메이션이 필요해서
귀부분의 뼈대를 만들었는데 뼈대가 영향을 받질않네요
무슨문제가 있어서 그런것인지 도움부탁드립니다. ㅠㅠ
캐릭터 프리셋을 이용해
귀를 심지않은 상태로 4족 보행하는 동물을 만들었는데요.
애니메이션은 다 잡혀있는상태이구요.
이상태에서 부분적으로 귀부분에도 애니메이션이 필요해서
귀부분의 뼈대를 만들었는데 뼈대가 영향을 받질않네요
무슨문제가 있어서 그런것인지 도움부탁드립니다.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61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74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579 |
| 14296 | 텍스쳐 | 시네마포디 텍스쳐 설정질문입니다. 1 | 이재연 | 2015.07.15 | 935 |
| 14295 | 기타 | 비메오 결제 해보신분 계십니까? | 서득수 | 2015.07.16 | 2106 |
| 14294 | cloth 움직임을 아주 느리게 하는 방법 1 | 엠오디쇼 | 2015.07.16 | 905 | |
| 14293 | Hair |
hair 움직임에서 object뚫림과 갑자기 커지는!!
|
인찬입니다 | 2015.07.17 | 889 |
| 14292 |
나무끼리 꼬아주는 애니메이션 질문있습니다.
2 |
또다른삶 | 2015.07.17 | 806 | |
| 14291 | 모델링 |
spline 연결 어떻게 하나요?
2 |
로니 | 2015.07.18 | 2321 |
| 14290 | RealFlow |
리얼플로우 질문있습니다.
|
또다른삶 | 2015.07.18 | 937 |
| » | 캐릭터 프리셋에 관한 질문입니다. 4 | 박뱅 | 2015.07.19 | 866 | |
| 14288 | MoGraph |
형상 표현
3 |
렉시 | 2015.07.19 | 884 |
| 14287 | Octane |
octane diffuse 재질중 transmission 기능이 적용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2 |
상은 | 2015.07.20 | 1442 |
| 14286 | 애니메이션 |
렌더뷰시 조인트 뼈대가 날라가 있어요..
|
쑥곰 | 2015.07.22 | 799 |
| 14285 | 애니메이션 |
회전에 관한 질문입니다.
2 |
김승현 | 2015.07.22 | 933 |
| 14284 | 텍스쳐 |
작업할 때 보이던 texture 가 render 하면 안 보여요.
3 |
로니 | 2015.07.23 | 804 |
| 14283 | 모델링 |
폴리곤리덕션 디포머에 리스트릭을 걸고 싶습니다.
3 |
김철홍 | 2015.07.23 | 990 |
| 14282 | 기타 |
일러스트레이터에서 가져온 path에 면을 주고 bend로 구부리기
3 |
액션피플 | 2015.07.23 | 1383 |
뼈 새로 만들어주고 바인드 시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