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 그림과 같이 스플라인을 그린 후에 스윕넙스로 모양을 만든건데 UV좌표가 생성이 안되서 맵핑을 주면 늘어지게 되는 현상이 생깁니다.
맥스에서는 로프트넙스를 주면 surface 모델링 방식이라 자체 UV가 생성되서 난간이나 도로만들기 용이한데
시포디에서는 로트트넙스와 같은 기능을 지닌게 스윕넙스네요.
근데 스윕넙스는 폴리곤방식인지 자체 UV를 가지고 있지않아서..
UV를 제대로 잡을 방법점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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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래 그림과 같이 스플라인을 그린 후에 스윕넙스로 모양을 만든건데 UV좌표가 생성이 안되서 맵핑을 주면 늘어지게 되는 현상이 생깁니다.
맥스에서는 로프트넙스를 주면 surface 모델링 방식이라 자체 UV가 생성되서 난간이나 도로만들기 용이한데
시포디에서는 로트트넙스와 같은 기능을 지닌게 스윕넙스네요.
근데 스윕넙스는 폴리곤방식인지 자체 UV를 가지고 있지않아서..
UV를 제대로 잡을 방법점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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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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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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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68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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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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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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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이 중간에서 종료됩니다 어떡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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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구리 | 2015.07.10 | 98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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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라이트 빛원점을 렌더돌렸을 때도 빛이 보이게 하고싶은데 어떻게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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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메기 | 2015.07.10 | 9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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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에서 애니메이션을 준뒤 에펙으로 가져왓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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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 | 2015.07.09 | 915 |
| 14097 | 애니메이션의 기본적인 기본 공 튀기기 질문입니다. | 장털이 | 2015.07.09 | 1023 | |
| 14096 | Sketch and Toon |
스케치엔툰 라인이 끊기는 문제가 생깁니다.
3 |
JJ2 | 2015.07.08 | 868 |
| 14095 | 텍스쳐 |
투명재질에 PNG 이미지 삽입 방법 부탁드립니다.
4 |
우주파파 | 2015.07.08 | 10411 |
| 14094 |
렌더링시 오브젝트가 겹쳐서 나옵니다.
2 |
개빠름 | 2015.07.07 | 871 | |
| » | 텍스쳐 |
UV 맵핑질문드립니다.
1 |
맹태씨 | 2015.07.07 | 970 |
| 14092 |
스케치툰, 라인이 적용된 맵소스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4 |
곤님 | 2015.07.06 | 742 | |
| 14091 | V-Ray |
vray refraction 굴절이 깔끔하지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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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토지 | 2015.07.06 | 941 |
| 14090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에서 모든 라인이 렌더링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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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홍 | 2015.07.06 | 912 |
| 14089 |
노트북 버킷 숫자가 한개밖에 안나옵니다.
2 |
눈물조각 | 2015.07.05 | 916 | |
| 14088 | 모델링 | c4d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1 | 맹태씨 | 2015.07.03 | 931 |
스윕넙스로 만드신 오브젝트를 폴리곤화(에디터블) 하면 UV 태그가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