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아래 그림처럼 스케치툰으로 작업을 간단하게 하고

이 맵을 그대로 베이크해서 렌더링 할수 있나요?


1) bake object 

2) bake texture

이 두가지 방법으로 시도해봤는데 둘다 라인은 표시 안되고

그냥 면만 표시되더라구요..


뭔가 체크해야 하는게 있는지..


제가 필요한 소스는 두번째 이미지처럼 uv가 펴진 맵소스 입니다.

대신 라인이 스케치툰으로 표현되는 모서리 라인?이 꼭 맵소스에 있어야 합니다!

어떻게 작업해야할까요??






K-20150706-151636-6.jpg







K-20150706-153253-3.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69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63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1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91
14155 Sketch and Toon 스케치엔툰 라인이 끊기는 문제가 생깁니다. 3 file JJ2 2015.07.08 582
14154 텍스쳐 투명재질에 PNG 이미지 삽입 방법 부탁드립니다. 4 file 우주파파 2015.07.08 9986
14153 렌더링시 오브젝트가 겹쳐서 나옵니다. 2 file 개빠름 2015.07.07 575
14152 텍스쳐 UV 맵핑질문드립니다. 1 file 맹태씨 2015.07.07 790
» 스케치툰, 라인이 적용된 맵소스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4 file 곤님 2015.07.06 573
14150 V-Ray vray refraction 굴절이 깔끔하지가 않습니다. file 심토지 2015.07.06 758
14149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에서 모든 라인이 렌더링 되지 않습니다. file 김철홍 2015.07.06 697
14148 노트북 버킷 숫자가 한개밖에 안나옵니다. 2 file 눈물조각 2015.07.05 620
14147 모델링 c4d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1 맹태씨 2015.07.03 621
14146 모델링 Polygon을 닫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file 로니 2015.07.03 640
14145 텍스쳐 에미터와 클로너로 만든 오브젝트에 멀티쉐이더(multi shader)를 적용하는 방법 2 file 쨈토스트 2015.07.02 981
14144 같은 씬을 스틸로 걸었을때와 올프레임으로 걸었을때랑 렌더링 시간 차이가 납니다 ㅠ 1 file 미_ 2015.07.01 607
14143 RealFlow Realflow와 C4D 연동중 파티클문제 file 찬찬치킨 2015.07.01 753
14142 MoGraph effector 방향 설정 질문이예요. 2 file 로니 2015.06.30 486
14141 모델링 스플라인 질문드립니다 1 file 맹태씨 2015.06.30 53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16 917 918 919 920 921 922 923 924 925 ... 1864 Next
/ 18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