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메로 캐릭터 빌더로 리깅과 웨이트를 맞췄는데
알고보니 스케일은 조절하면안된다고 늦게알아서
강제적으로 오브젝트모드로 스케일을 줄이고나니 리깅된 뼈사이즈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관련 질문들을 찾아보니 피님께서 스킨모드의 볼륨으로 바꾸라고 하셔서 바꿔보니
리깅된 모델링이 찐빵처럼 변해 질문드립니다
뼈의 스케일 어떻게 줄일수있나요 ?!

야메로 캐릭터 빌더로 리깅과 웨이트를 맞췄는데
알고보니 스케일은 조절하면안된다고 늦게알아서
강제적으로 오브젝트모드로 스케일을 줄이고나니 리깅된 뼈사이즈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관련 질문들을 찾아보니 피님께서 스킨모드의 볼륨으로 바꾸라고 하셔서 바꿔보니
리깅된 모델링이 찐빵처럼 변해 질문드립니다
뼈의 스케일 어떻게 줄일수있나요 ?!
QnA에 답글 자세히 달아 놓은 것이 있을 겁니다.
저런 그리 복잡하지 않은 경우에는 전체를 Null로 그룹하시고.
Skin 은 꺼두시고
Object 모드에서 Null을 적절하게 스케일하신 후에
weight tag에 set bindpose 눌러서 초기화 시키신후
Skin을 다시켜서 작업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안되었을 때는. 좀 골치아픈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것은 "검색" 하시면 있을 겁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