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42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음....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서...애플 맥북프로는 물건너갈꺼같구요...

소니꺼로 살려고합니다. 바이오...

SONY VAIO VGN-SZ76LN/B <--다나와 최저가 1,625,000원 입니다.
SONY VAIO VGN-SZ74L/B <--다나와 최저가 1,319,000원입니다.

참고로... 데탑 대용으로 쓸려고합니다. 당근 시네마 돌리겠죠?

애들이 2주만 일찍 판매해줬으면..맥북으로 갈껀데 ㅠ ㅠ

저 두모델중 하나로 갈려고하는데ㅡ.ㅡ.

사양서보면 차이가...시피유 차이밖에 안나는데 30만원 차이가 나는걸까요?ㅡㅡ...

아님 os의 차이일까요??
  • ?
    늦깍이 2008.03.18 17:06
    내가 아는 것이라고는
    저 CPU가 478소켓으로 일반데스크탑에도 탑제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저 CPU가 다나와에 곧 풀릴것 처럼 보였는데 무슨 이유인지...한 1주일이상 공지만 할 뿐 풀지 않고 있다는것...
    다나와에는 T8100과 T9300 두가지가 풀리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연 이 두 CPU, 가격이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과연 30만원이상 차이가 날까요? 그것이 중요한데말이죠....

    앗! 다나와를 살펴보니 두cpu노트북 차이가 엄청나군요... T9300탑제는 무려 2,291,000원입니다.... 휴~

    그리고 저 VGA칩셋..... 어제 Q&A 글중 한 번 나왔었습니다...
  • profile
    전우열 2008.03.18 17:06
    이번에 모바일 쿼드 나온다던데..ㅎㅎㅎ.^^ㅋㅋ

    시간이 많지 않으시면.. 그냥 30만원 저렴한 놈으로 구입하세요..
  • profile
    macmind 2008.03.18 17:06
    소니만 아니라면 100만원 안쪽으로 좋은 퍼포먼스를 내주는 놋북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MacOSX의 경우 같은 내장 칩셋인 X3100의 경우 시네벤치를 돌릴때 윈도는 겨우1000점대 초반에 머물지만 OSX의 경우 2000점대 까지 올라갑니다.^^
    신형 맥북으로 시험해 봤는데 놀랍더군요.*^^*
  • profile
    우라미 2008.03.18 17:06
    맥북프로 지금 배송 가능합니다. ^^ 참고로 펜린 모바일은 데스크탑용 보드에서는 사용 불가 입니다. 가끔 산업용으로 모바일
    칩셋을 사용한 보드에는 사용 가능하지만, 그건 노트북 보드나 마찬가지죠.

    데탑대용에 업무도 생각하신다면, 팅크패드 r61제품 추천입니다. 쿼드로 nvs140 (8400과 크게 차이나진 않습니다. 그래도 3d에선 조금이라도 쿼드로가 좋습니다. ) 해상도가 1680 1050 입니다.

    sz모델은 초기 모델을 구입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했지만, 다시 사라면 글쎄요? 맥북프로가 더 좋습니다.
  • ?
    토끼곰 2008.03.18 17:06
    저도 요즘 노트북 때문에 완전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있답니다!
    에고고~
    모쪼록 좋은 선택 하셔용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6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55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53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66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64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3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383
» 놋북사려는데..도움 요청합니다^ ^;; 5 EUKStudio 2008.03.18 1642
2744 자유 그냥저냥 늦게나마 세미나 후기 올립니다 ^^ 10 나누기 2008.03.18 1450
2743 자유 저도 아이콘을... 18 file 헤븐 2008.03.18 1332
2742 자유 난 요즘 이런 것이 너무 싫어요... 7 늦깍이 2008.03.18 1783
2741 자유 시네마에 대한 불만 하나~ 9 file 정호 2008.03.18 1295
2740 정말 2MB 인것인가? 23 버럭길동 2008.03.18 1640
2739 저도 아이콘 등록했습니다~~ 8 file 개털 2008.03.18 1553
2738 자유 헐 ㅡㅡ;; 새우깡 5 souljae 2008.03.18 1506
2737 판근님 격무에 지치신겁니까? 9 file 이단비 2008.03.18 1656
2736 자유 웬 미친 강아지 한마리를 보는거 같네요. 17 유라니 2008.03.17 1754
2735 저기요... 혹시.. 16 시쭈 2008.03.17 1571
2734 와우~~ 이단비님의 송별 기념 엠티~~~ 10 총각김치 2008.03.17 1821
2733 부활한답니다. 8 카이젤블루 2008.03.17 1311
2732 자유 아..아-_- 5 푸헐헐 2008.03.17 1391
2731 자유 감동적인만화두편 추천요 ~ ^^ 3 어리야가자 2008.03.17 1765
2730 자유 혼자 보기 아까운 글귀가 있어서... 7 개털 2008.03.17 2110
2729 세미나 가서 대박났습니다. 24 muni 2008.03.17 1807
2728 자유 토요일날 세미나 다녀왓습니다 ^^ 5 ckm2826 2008.03.17 1263
2727 설치? 8 file souljae 2008.03.17 1461
2726 잊었다고 생각했던 그녀를 만나고 왔습니다..... 19 file macmind 2008.03.17 14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93 794 795 796 797 798 799 800 801 802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