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포디에서 png alpha cannel 체크하고 모델링의 x.y.z 크기를 0에서 1로 놓고(크기0에서 100으로) 한장찍 뽑으면 나오는데 연속으로 뽑으면 안나와요 이유가 뭘까요?ㅠ
시포디에서 png alpha cannel 체크하고 모델링의 x.y.z 크기를 0에서 1로 놓고(크기0에서 100으로) 한장찍 뽑으면 나오는데 연속으로 뽑으면 안나와요 이유가 뭘까요?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95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99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460 |
| 13955 | 애니메이션 | 캔을 찌그러트리고 싶은데요... 4 | vwfy | 2015.04.30 | 1221 |
| 13954 | 텍스쳐 |
핫바 같은걸 만드는데 뒤쪽 투명한재질부분이 자꾸 거뭇거뭇하게 나옵니다;; 이거 왜 이런걸까요;;;
5 |
물거품 | 2015.04.30 | 1264 |
| 13953 | 모델링 |
uv수정 도와주세요~
3 |
검고 | 2015.04.30 | 1516 |
| 13952 | 시뮬레이션 |
슈퍼맨 망토 펄럭대는 움직임 질문입니다.
2 |
소소소소소 | 2015.04.29 | 2002 |
| » | png 렌더링 1 | 아자차카 | 2015.04.29 | 1213 | |
| 13950 | 모델링 | 밴드를 사용하려하는데 보라색 범위선이 안보입니다 1 | 용지 | 2015.04.28 | 1159 |
| 13949 | 모델링 | 선택한 면만 복사하기? 2 | 도비 | 2015.04.28 | 2055 |
| 13948 | Octane | 옥테인 렌더 라이센스1개로 여러개의 컴퓨터에서 렌더를 걸 수 있나요? 2 | 카리닷컴(김그륜) | 2015.04.28 | 1970 |
| 13947 | 기타 | 포뮬라를 엑셀 강좌를 통해서 배워도 괜찮을까요? 1 | 김철홍 | 2015.04.27 | 1173 |
| 13946 | 모델링 |
스피어(동그라미) 입체 글짜 박는 방법 있을가요 ?
3 |
오이도 | 2015.04.27 | 1178 |
| 13945 | 모델링 | 폴을 만들어주면 캐릭터 리깅시 무릎이 살짝 튀어나오게 조인트를 세팅할 필요가 없나요? | 박성우 | 2015.04.27 | 1151 |
| 13944 | 그 외 | digitaltutors 사이트의 강의 질문입니당 2 | 흥여로 | 2015.04.27 | 1108 |
| 13943 | MoGraph |
루프 애니메이션
1 |
춃이 | 2015.04.27 | 1160 |
| 13942 |
렌더링시 에러가 납니다 ..
2 |
맼으로 | 2015.04.26 | 1119 | |
| 13941 | GI 곰팡이(?)현상 효과적으로 없앨수 있는 방법..? 1 | 모레트 | 2015.04.26 | 1280 |
키값을 0으로하지말고. 0.001 로 하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