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체를 깨고 일부 면만 선택해서
그 선택된 면만 복제를 하고싶은데
단축키가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계속 개체 복사 후 지우려니 귀찮네요 ㅠㅠ
하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개체를 깨고 일부 면만 선택해서
그 선택된 면만 복제를 하고싶은데
단축키가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계속 개체 복사 후 지우려니 귀찮네요 ㅠㅠ
하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아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92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95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421 |
| 13955 | 애니메이션 | 캔을 찌그러트리고 싶은데요... 4 | vwfy | 2015.04.30 | 1221 |
| 13954 | 텍스쳐 |
핫바 같은걸 만드는데 뒤쪽 투명한재질부분이 자꾸 거뭇거뭇하게 나옵니다;; 이거 왜 이런걸까요;;;
5 |
물거품 | 2015.04.30 | 1264 |
| 13953 | 모델링 |
uv수정 도와주세요~
3 |
검고 | 2015.04.30 | 1516 |
| 13952 | 시뮬레이션 |
슈퍼맨 망토 펄럭대는 움직임 질문입니다.
2 |
소소소소소 | 2015.04.29 | 2002 |
| 13951 | png 렌더링 1 | 아자차카 | 2015.04.29 | 1213 | |
| 13950 | 모델링 | 밴드를 사용하려하는데 보라색 범위선이 안보입니다 1 | 용지 | 2015.04.28 | 1159 |
| » | 모델링 | 선택한 면만 복사하기? 2 | 도비 | 2015.04.28 | 2055 |
| 13948 | Octane | 옥테인 렌더 라이센스1개로 여러개의 컴퓨터에서 렌더를 걸 수 있나요? 2 | 카리닷컴(김그륜) | 2015.04.28 | 1970 |
| 13947 | 기타 | 포뮬라를 엑셀 강좌를 통해서 배워도 괜찮을까요? 1 | 김철홍 | 2015.04.27 | 1173 |
| 13946 | 모델링 |
스피어(동그라미) 입체 글짜 박는 방법 있을가요 ?
3 |
오이도 | 2015.04.27 | 1178 |
| 13945 | 모델링 | 폴을 만들어주면 캐릭터 리깅시 무릎이 살짝 튀어나오게 조인트를 세팅할 필요가 없나요? | 박성우 | 2015.04.27 | 1151 |
| 13944 | 그 외 | digitaltutors 사이트의 강의 질문입니당 2 | 흥여로 | 2015.04.27 | 1108 |
| 13943 | MoGraph |
루프 애니메이션
1 |
춃이 | 2015.04.27 | 1160 |
| 13942 |
렌더링시 에러가 납니다 ..
2 |
맼으로 | 2015.04.26 | 1119 | |
| 13941 | GI 곰팡이(?)현상 효과적으로 없앨수 있는 방법..? 1 | 모레트 | 2015.04.26 | 1280 |
split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한번 해보세요. 단축키 U~P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