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522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너무 작업들만 하지마시고 눈의 피로도 풀겸 바다여행 다녀오세요~
바닷가에 갔다왔더니 ...스트레스가 풀리더군요..


그런데...
스트레스 풀린것까진 좋았는데...


....



그것때문에 ..밀린일 하느라
며칠째 밤새는 제가
불쌍해보입니다...요즘 평균 4시간 밖에 못잡니다..ㅠㅠ
  • profile
    총각김치 2008.03.13 15:55
    아...저기가면 1년간쌓인 눈의피로는 확풀어지겠군요...저..요트들...다얼마야..ㅡ.ㅡ
  • ?
    유재남 2008.03.13 15:55
    멋진 정경이네요 ^^
  • profile
    전우열 2008.03.13 15:55
    먼 요트가 이리 많데요...아 요트 타고.-_- 낚시하고 싶네요..;;;
  • ?
    늦깍이 2008.03.13 15:55
    세상은 저리도 넓은데........
  • ?
    ryukson 2008.03.13 15:55
    와~ 보트다!!! 부럽삼... 사진으로나마 시원함을 샤샤삭^^ 감사합니다~^^b
  • profile
    머리긴혀기 2008.03.13 15:55
    사치의 마지막이라고들 하더군요. 요트가.. ^^;;

    자동차 가격하곤 비교가 안된다저? ^^

    미국.. 여러가지가 울나라보다 좋은 곳인데..
    정말 심심한 곳이라고 하더군요.
    스트레스 쌓일
  • ?
    P. 2008.03.13 15:55
    거기에서는 야근수당이라도 주잖아요.
    돈 벌려면 미쿡서 야근 하라던데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6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55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53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66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64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3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383
» Monterey 에 여행갔다왔습니다~~^^ 7 file TEMPOINT 2008.03.13 1522
2704 전역을 앞둔 군인입니다^^; 10 스쿠 2008.03.13 1790
2703 두려움반 기대반 걱정입니다; 12 안드로메다 2008.03.12 1496
2702 애니메이션 공부! 4 수옥 2008.03.12 2132
2701 맥과 함께 사용할 유무선공유기 추천 부탁드려요 ^^ 5 유재남 2008.03.12 2081
2700 4DFANS ~ 2 souljae 2008.03.12 1765
2699 자유 아우 학교다니기 빡시네요 13 김씨집안 2008.03.11 1341
2698 맥프로 하이퍼샷 테스트.. 9 file 정석 2008.03.11 1839
2697 메일이 잘못왔습니다. 17 버럭길동 2008.03.11 1532
2696 자유 BC 10000 .... 8 file 늦깍이 2008.03.11 1655
2695 노래 한 곡 들어보세요~ 김민기의 '봉우리' 4 개털 2008.03.11 1736
2694 이런망할!!!!!!!!!!!이를어쩌죠 10 푸헐헐 2008.03.11 1300
2693 자유 단비님 보다 터프한 강좌를 진행하는 사람.. 8 정석 2008.03.11 1378
2692 학교에 갔는데 맥프로가...;; 10 전우열 2008.03.11 1730
2691 자유 오늘의 일기.... 9 러브마크 2008.03.11 1367
2690 소니 광고에 모그라프를 지대로 썼네요.. 21 정석 2008.03.10 1732
2689 자유 앗! 이런것이 있었네요... sbs 애니메이션 공모전... 5 늦깍이 2008.03.10 1569
2688 요세 동물구조협회에서 고양이를 잡아다. 8 P. 2008.03.10 2006
2687 자유 브레드가 또 한건했네요 ^^ 4 ckm2826 2008.03.10 1392
2686 “삼성이 태안서 밥과 잠자리 10 하얀강 2008.03.10 249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95 796 797 798 799 800 801 802 803 804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