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4d를 막 시작한 새내기입니다 ㅋㅋ
기존 일러 포토 에펙 프리미어 사용하다가 3D에도 관심이 생겨서~ㅎㅎ
욕심만 많아서 여러 프로그램을 하게됬는데 3D는 오래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본격적으로 시작하네요~
잘부탁드립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c4d를 막 시작한 새내기입니다 ㅋㅋ
기존 일러 포토 에펙 프리미어 사용하다가 3D에도 관심이 생겨서~ㅎㅎ
욕심만 많아서 여러 프로그램을 하게됬는데 3D는 오래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본격적으로 시작하네요~
잘부탁드립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708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804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801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643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929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316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242 |
| 17325 | 소식 | 유저그룹얼굴이 바뀝니다. 62 | 길동 | 2009.09.02 | 13933 |
| » | 가입인사 | 방갑습니다~ 1 | 반덴시네마 | 2015.03.25 | 987 |
| 17323 | 엑스파티클에 문의한 내용 답변이 왔는데... 구글번역이 발번역이라 못알아먹겟네요.. 4 | 아쿠 | 2015.03.24 | 1960 | |
| 17322 | 자유 | 언리얼엔진4. 크라이엔진 등으로 방송타이틀이나 씬제작 가능한가요..? 1 | 아미노산스 | 2015.03.24 | 1979 |
| 17321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2 | 송골매 | 2015.03.24 | 979 |
| 17320 | 이미지 링크 가져올때 [네이버]는 절대 아니옵니다.!!!!! 3 | [길동] | 2015.03.23 | 2023 | |
| 17319 | 3D 프린터 공짜로 쓸 수 있는 곳 5 | 평범한나 | 2015.03.23 | 2947 | |
| 1731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1 | 벤벤이네 | 2015.03.21 | 967 |
| 17317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2 | 다이어트는내일부터 | 2015.03.19 | 957 |
| 17316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1 | 죠죠 | 2015.03.18 | 848 |
| 17315 | 자유 | 우리나라는 c4d로는 캐릭터모델링은 잘안하는가요? 5 | 비욘드오브폭스 | 2015.03.18 | 5390 |
| 17314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당^^ 1 | 김정미 | 2015.03.17 | 883 |
| 17313 |
이 정도는 되어야 물놀이 할만 하죠^^
3 |
[길동] | 2015.03.16 | 1992 | |
| 17312 | 자유 | r14, r15, r16 중 어느버전이 실무에 쓰이나요? 5 | 비욘드오브폭스 | 2015.03.16 | 2345 |
| 17311 | 자유 | 옥테인과 코로나 랜더 흥미로운 비교 3 | 하늘나무 | 2015.03.13 | 2870 |
| 17310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입니다. 1 | 워킹데드 | 2015.03.13 | 862 |
| 17309 |
모니터에 대해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11 |
창의력대장 | 2015.03.11 | 5154 | |
| 17308 | 진로 문제에 대해서 2 | 아쿠 | 2015.03.10 | 2034 | |
| 17307 | 설문 | 기초 강의를 다시 연재하려하는데 초보자들에게 어떤 강의가 필요할까요? 38 | 카리닷컴 | 2015.03.09 | 3429 |
| 17306 | 맥프로-티비로직 모니터 프리뷰 4 | 울트라 | 2015.03.07 | 2879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시네마 공부가 되길 바랍니다~
좋은 작품으로 곧 만날수 있는거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