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질에 대해 여쭙고싶은게 있어요!
투명 플라스틱 재질엔 explosion FX를 써서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 앞부분쪽 굴절부분에 꺼멓게 그림자 라인(?)이 생겨서 너무 거슬리네요ㅜㅠ
혹시 저런 꺼먼게 안생기게 하거나 약간 흐리게 할 수 있는 설정을 아신다면
꼭 가르쳐주세요!!ㅠㅠ 부탁드려요.
첨부 '1' |
---|
재질에 대해 여쭙고싶은게 있어요!
투명 플라스틱 재질엔 explosion FX를 써서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 앞부분쪽 굴절부분에 꺼멓게 그림자 라인(?)이 생겨서 너무 거슬리네요ㅜㅠ
혹시 저런 꺼먼게 안생기게 하거나 약간 흐리게 할 수 있는 설정을 아신다면
꼭 가르쳐주세요!!ㅠㅠ 부탁드려요.
상세한 담변 감사합니다..!! 해결됏어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2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8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0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57 |
13914 | 텍스쳐 |
알파가 빠지지 않아요
5 ![]() |
강다 | 2015.03.24 | 1489 |
» | 텍스쳐 |
투명재질 굴절부분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2 ![]() |
그러치 | 2015.03.24 | 1866 |
13912 |
렌더링을 하면 겹치는 부분에 선들이 생깁니다
9 ![]() |
환타 | 2015.03.24 | 1142 | |
13911 | 프로그램 |
라이브러리 설치할때 원래 에러가 뜨나요?
![]() |
솜이 | 2015.03.23 | 620 |
13910 | 프로그램 |
시포디 작업중에 에러창이 뜨는데요
5 ![]() |
기란한마리 | 2015.03.22 | 1296 |
13909 | 기타 | AMD그래픽카드 atio6axx.dll오류 OPENGL관련 크래쉬 1 | 리얼애쉬 | 2015.03.22 | 2399 |
13908 | 모델링 |
뷰포트의 쉐이딩 모드
![]() |
아쿠 | 2015.03.21 | 618 |
13907 | MoGraph | sound 끊김현상 해결방법을 찾습니다. 1 | 광남 | 2015.03.21 | 1113 |
13906 | 모델링 |
이미지에서 보이는 파란선
1 ![]() |
아자뷰 | 2015.03.20 | 1065 |
13905 | 모델링 | 카메라가 벽을통과할때 이동이 느립니다 2 | 고기사죠 | 2015.03.20 | 762 |
13904 | 텍스쳐 | r16 버전 hdir 적용 관련 5 | 킹스맨 | 2015.03.20 | 1106 |
13903 | 애니메이션 |
몰프태그 순차적으로 적용하는 방법?
2 ![]() |
소울즈 | 2015.03.19 | 765 |
13902 | MoGraph |
random 이펙트의 스케일이 적용된 각각의 오프젝트 스케일 유지하기
3 ![]() |
카이트모션 | 2015.03.19 | 814 |
13901 | MoGraph | 다수의 사각오브젝트들이 한 방향으로 가는 모션줄려고 합니다. 4 | 골케먹쨔응 | 2015.03.19 | 778 |
13900 | 애니메이션 | 형태가 변하는 애니메이션을 하고싶습니다. 6 | 서너구리 | 2015.03.18 | 965 |
렌더를 스탠다드 렌더가 아닌 피지컬 렌더를 사용 해보시면 해결할것 같은데요!!
(그래도 안된다면 유리에 콤포지팅 태그를 적용하셔서 캐스트 쉐도우를 해제 해보심이... 것도 아니면 안에 담긴 녹색 오브젝트에 콤포지팅 태그 달아서 seen by refraction을 해제해서 굴절을 꺼주시는 방법도 있을것 같구요...것도 아니면 에펙에서 투명값 멀티패스 따로 뽑아서 후보정도 방법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