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pective 뷰포트에서
move, rotate 기능을 사용할때
기존에 모델링이 되어있는 벽체를 카메라가 통과하게되는순간에는
움직임이 매우 느려져서 마우스를 많이 움직여줘야 됩니다.
이것 정상인가요? 해결법이있을까요?
그리고 혹시 wasd 버튼을 이용해서 게임처럼 이동하는기능은 c4d에 없나요?
Perspective 뷰포트에서
move, rotate 기능을 사용할때
기존에 모델링이 되어있는 벽체를 카메라가 통과하게되는순간에는
움직임이 매우 느려져서 마우스를 많이 움직여줘야 됩니다.
이것 정상인가요? 해결법이있을까요?
그리고 혹시 wasd 버튼을 이용해서 게임처럼 이동하는기능은 c4d에 없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140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926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409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0338 |
13857 | 텍스쳐 |
알파가 빠지지 않아요
5 ![]() |
강다 | 2015.03.24 | 1520 |
13856 | 텍스쳐 |
투명재질 굴절부분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2 ![]() |
그러치 | 2015.03.24 | 1903 |
13855 |
렌더링을 하면 겹치는 부분에 선들이 생깁니다
9 ![]() |
환타 | 2015.03.24 | 1204 | |
13854 | 프로그램 |
라이브러리 설치할때 원래 에러가 뜨나요?
![]() |
솜이 | 2015.03.23 | 658 |
13853 | 프로그램 |
시포디 작업중에 에러창이 뜨는데요
5 ![]() |
기란한마리 | 2015.03.22 | 1354 |
13852 | 기타 | AMD그래픽카드 atio6axx.dll오류 OPENGL관련 크래쉬 1 | 리얼애쉬 | 2015.03.22 | 2459 |
13851 | 모델링 |
뷰포트의 쉐이딩 모드
![]() |
아쿠 | 2015.03.21 | 703 |
13850 | MoGraph | sound 끊김현상 해결방법을 찾습니다. 1 | 광남 | 2015.03.21 | 1153 |
13849 | 모델링 |
이미지에서 보이는 파란선
1 ![]() |
아자뷰 | 2015.03.20 | 1120 |
» | 모델링 | 카메라가 벽을통과할때 이동이 느립니다 2 | 고기사죠 | 2015.03.20 | 819 |
13847 | 텍스쳐 | r16 버전 hdir 적용 관련 5 | 킹스맨 | 2015.03.20 | 1131 |
13846 | 애니메이션 |
몰프태그 순차적으로 적용하는 방법?
2 ![]() |
소울즈 | 2015.03.19 | 806 |
13845 | MoGraph |
random 이펙트의 스케일이 적용된 각각의 오프젝트 스케일 유지하기
3 ![]() |
카이트모션 | 2015.03.19 | 853 |
13844 | MoGraph | 다수의 사각오브젝트들이 한 방향으로 가는 모션줄려고 합니다. 4 | 골케먹쨔응 | 2015.03.19 | 838 |
13843 | 애니메이션 | 형태가 변하는 애니메이션을 하고싶습니다. 6 | 서너구리 | 2015.03.18 | 998 |
유저마다 선호하는 방식이 달라 정답은 아닙니다만,
전 네비게이션의 카메라 모드를 오브젝트로 두고서
기준이 될 오브젝트를 선택한 후에 이동, 회전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나은 방식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virtual walkthrough를 이용하시면 wasdqezcf키는 물론 collision도 가능합니다.
유사한 내용이라 답은 드렸지만 원래 하나의 질문글에 하나의 질문이 원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