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폼 플러그인 사용한
간단한 90F짜리 모델링 애니메이션을
각각 프레임별로 메쉬로 저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원하는 아웃풋은
90F 애니메이션이니까
0F부터~90F 까지 총 92개의 각각 애니메이션된 과정이 담긴 메쉬입니다.
셀에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각각의 그 셀, 애니메이션 되고 있는 모델링이 필요한데
어떻게 작업해야할까요??
트랜스폼 플러그인 사용한
간단한 90F짜리 모델링 애니메이션을
각각 프레임별로 메쉬로 저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원하는 아웃풋은
90F 애니메이션이니까
0F부터~90F 까지 총 92개의 각각 애니메이션된 과정이 담긴 메쉬입니다.
셀에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각각의 그 셀, 애니메이션 되고 있는 모델링이 필요한데
어떻게 작업해야할까요??
						
		
		
				
	
						
		
		
				참고로 nitro bake라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면 편하게 베이크 하실수 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5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5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817 | 
| 13828 | 애니메이션 | 
																						
								
					Display Tag 애니메이션, Visibility > 0으로 설정 - 프레임튀는 현상				
												5												 | 
																																										소울즈 | 2015.03.10 | 1305 | 
| 13827 | 스캐치 앤 툰 렌더 알파로 뽑기 2 | 데이지 | 2015.03.10 | 1389 | |
| 13826 | 모델링 | 
																						
								
					폴리곤에 라인을 일정한 간격으로 생성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												 | 
																																										이선 | 2015.03.10 | 1300 | 
| » | 애니메이션 | transform 플러그인 사용해서 만든 애니메이션 프레임별로 베이크 할수 있나요? 2 | 곤님 | 2015.03.09 | 974 | 
| 13824 | Plugin | c4d, xplode와 같은 기능 내장된 것 없나요? 2 | 소울즈 | 2015.03.08 | 922 | 
| 13823 | RealFlow | realflow liquid 1 | 아쿠 | 2015.03.08 | 1100 | 
| 13822 | 시뮬레이션 | 뷰포트 깨져보임 2 | 아쿠 | 2015.03.07 | 990 | 
| 13821 | Turbulence FD | 터뷸런스fd 시뮬레이션 4 | 아쿠 | 2015.03.06 | 1439 | 
| 13820 | 프로그램 연동 | 유니티로 C4D 디폼 에니매이션 불러오는 방법 2 | 정석 oinon.net | 2015.03.06 | 1620 | 
| 13819 | 포뮬라 디포머 속도 조절하기 3 | 디포마네시 | 2015.03.06 | 1277 | |
| 13818 | 모델링 | 
																						
								
					버텍스연결				
												1												 | 
																																										아자뷰 | 2015.03.05 | 952 | 
| 13817 | 
																						
								
					팀 렌더, localhost 암호 설정 어떻게 하는지요?				
												5												 | 
																																										소울즈 | 2015.03.05 | 939 | |
| 13816 | 프로그램 연동 | 기본 BIPED에 FBX 모션캡처파일 연동법 궁금합니다 ㅠ!! 1 | 찌늘찌늘 | 2015.03.04 | 1564 | 
| 13815 | Dynamics | C4D 파티클은 모그라프 캐쉬같은 기능 없을까요? 2 | 장털이 | 2015.03.04 | 910 | 
| 13814 | 텍스쳐 | Environment 텍스쳐에 넣은 HDR이미지를 회전 시킬수 있나요? 2 | 카리닷컴 | 2015.03.04 | 1253 | 
프레임이 얼마 안되니까 노가다하시면 됩니다.
오브젝트 메니져에서 트랜스폼 오브젝트 잡고, Current State To Object 하시면 밑으로 오브젝트가 하나하나 생깁니다. 이런식으로 오브젝트를 만들고 필요한만큼 깨고 합치시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