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유니티로 모델링이나 애니메이션을 넘길때 FBX 로 하면 되지만, 디폼애니메이션은 안갑니다.
디폼 데이터를 보내려면 포인트 캐쉬를 써야하나요?
MegaCache 라는 플러그이능로 pc2 포멧으로 내보내고 받으면 되는것같긴한데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C4D 에서 pc2 포멧도 기본으로 못만드니까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유니티로 모델링이나 애니메이션을 넘길때 FBX 로 하면 되지만, 디폼애니메이션은 안갑니다.
디폼 데이터를 보내려면 포인트 캐쉬를 써야하나요?
MegaCache 라는 플러그이능로 pc2 포멧으로 내보내고 받으면 되는것같긴한데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C4D 에서 pc2 포멧도 기본으로 못만드니까요.
네 아직은 그정도 뿐인것같더라고요.
답변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5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5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817 |
| 14593 | 프로그램 연동 | 기본 BIPED에 FBX 모션캡처파일 연동법 궁금합니다 ㅠ!! 1 | 찌늘찌늘 | 2015.03.04 | 1564 |
| 14592 |
팀 렌더, localhost 암호 설정 어떻게 하는지요?
5 |
소울즈 | 2015.03.05 | 939 | |
| 14591 | 모델링 |
버텍스연결
1 |
아자뷰 | 2015.03.05 | 952 |
| 14590 | 포뮬라 디포머 속도 조절하기 3 | 디포마네시 | 2015.03.06 | 1277 | |
| » | 프로그램 연동 | 유니티로 C4D 디폼 에니매이션 불러오는 방법 2 | 정석 oinon.net | 2015.03.06 | 1620 |
| 14588 | Turbulence FD | 터뷸런스fd 시뮬레이션 4 | 아쿠 | 2015.03.06 | 1439 |
| 14587 | 시뮬레이션 | 뷰포트 깨져보임 2 | 아쿠 | 2015.03.07 | 990 |
| 14586 | RealFlow | realflow liquid 1 | 아쿠 | 2015.03.08 | 1100 |
| 14585 | Plugin | c4d, xplode와 같은 기능 내장된 것 없나요? 2 | 소울즈 | 2015.03.08 | 922 |
| 14584 | 애니메이션 | transform 플러그인 사용해서 만든 애니메이션 프레임별로 베이크 할수 있나요? 2 | 곤님 | 2015.03.09 | 974 |
| 14583 | 모델링 |
폴리곤에 라인을 일정한 간격으로 생성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 |
이선 | 2015.03.10 | 1300 |
| 14582 | 스캐치 앤 툰 렌더 알파로 뽑기 2 | 데이지 | 2015.03.10 | 1389 | |
| 14581 | 애니메이션 |
Display Tag 애니메이션, Visibility > 0으로 설정 - 프레임튀는 현상
5 |
소울즈 | 2015.03.10 | 1305 |
| 14580 |
렌더큐 장당렌더 시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
2 |
소울즈 | 2015.03.10 | 1589 | |
| 14579 | Plugin |
Smart IBL Loader 셋팅법과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
궁금한민이 | 2015.03.11 | 931 |
관심이 있어서 찾아봤지만 현재로서는 OBJ시퀀스를 뽑아서 MegaCache를 쓰거나,
MegaFiers를 이용해서 유니티 내에서의 디폼 애니메이션을 주는 방법밖에 없더군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저도 알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