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물고기 애니메이션을 하는데. Pose Morph 로 눈동자 깜빡임과 입을 오므렸다 여는 모션(표정) 을 주고.
헤엄치며 유영하는 모션을 물고기 크기와 비슷한 큐브에 Joint를 주고 IK 다이나믹을 이용해서 Swim rig를 만든다음에
Mesh 디포머를 이용해 물고기에 적용했습니다.
그런데 디포머를 적용하면 몰프가 적용이 안되네요.
함께 적용할 수는 없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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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물고기 애니메이션을 하는데. Pose Morph 로 눈동자 깜빡임과 입을 오므렸다 여는 모션(표정) 을 주고.
헤엄치며 유영하는 모션을 물고기 크기와 비슷한 큐브에 Joint를 주고 IK 다이나믹을 이용해서 Swim rig를 만든다음에
Mesh 디포머를 이용해 물고기에 적용했습니다.
그런데 디포머를 적용하면 몰프가 적용이 안되네요.
함께 적용할 수는 없는건가요???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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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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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효원 | 2020.04.19 | 2658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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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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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8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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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se Morph와 Mesh defor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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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깝지뇽 | 2015.02.23 | 1579 | 
| 13782 | 텍스쳐 | 재질 매니저 안에 있는 안개(Fog)는 어떨 때 쓰는 걸까요? 1 | 박성우 | 2015.02.22 | 11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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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이간 형태의 큐브에 크리스탈 재질로 맵을 입혔는데 깨진 단면을 안보이게 할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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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망고르 | 2015.02.22 | 1560 | 
| 13780 | 애니메이션 | (즙이 많은) 과일이 뭉개지는 듯한 효과를 찾고 싶습니다. | 코왕 | 2015.02.22 | 9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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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775 | V-Ray | v-ray 구입 방법에 대한 문의입니다. 2 | Dexter | 2015.02.21 | 1199 | 
| 13774 | 텍스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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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773 | 시뮬레이션 | 
																						
								
					cloth 시뮬레이션 질문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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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맼으로 | 2015.02.18 | 970 | 
| 13772 | 기타 | gsg 시티킷 버벅거림 2 | 아쿠 | 2015.02.18 | 904 | 
| 13771 | 애니메이션 | 
																						
								
					weight가 다른곳에 적용됩니다.				
												2												 | 
																																										할매 | 2015.02.17 | 964 | 
| 13770 | XPresso | 
																						
								
					사실적인 페이지 넘김을 위한 책 리그 세팅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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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현 | 2015.02.17 | 1333 | 
| 13769 | 모델링 | 폴리곤 안쪽면과 겉면을 뒤집는 방법을 알려고 합니다. 2 | 볼살왕자님 | 2015.02.17 | 4206 | 
포즈몰프의 에디트 옵션을 post로 설정하시거나.
메쉬디포머 -> 포즈몰프 순서로 작용하도록 하이어라키 셋팅을 하세요.
또다른 방법으로는 몰프디포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