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사진처럼 스플라인을 고정시킨 큐브 를 위에서 아래로 움직여 스플라인에 애니메이션을 주려 하는데요
문제는 스플라인이 옷 카라부분에 자연스럽게 걸치고 싶은데
사진에서 보이는거와같이 옷폴리곤을 뚫고 나옵니다.
유사한 질문에 splinedynamic 에 있는 radius 값을 조정하라고 했는데 따라해 봐도 여전히 뚫고 나오네요
무엇이 잘못된건가요.. 어떻게 하면 해결할수 있을까요.
Ps.사진과, C4D파일 첨부하였습니다._
위에 사진처럼 스플라인을 고정시킨 큐브 를 위에서 아래로 움직여 스플라인에 애니메이션을 주려 하는데요
문제는 스플라인이 옷 카라부분에 자연스럽게 걸치고 싶은데
사진에서 보이는거와같이 옷폴리곤을 뚫고 나옵니다.
유사한 질문에 splinedynamic 에 있는 radius 값을 조정하라고 했는데 따라해 봐도 여전히 뚫고 나오네요
무엇이 잘못된건가요.. 어떻게 하면 해결할수 있을까요.
Ps.사진과, C4D파일 첨부하였습니다._
엘도라도님 감사합니다. 덕분 에 멘붕에서 벗어날수 있게 되었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
파일을 살펴보니까 스플라인과 부딫치는 카라부분의 폴리곤 노말이 뒤집혀 있네요.
충돌은 노말의 앞면(노란색)을 인식하니까 Reverse Nomals로 뒤집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