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렌더링과 CPU 렌더링
by
아쿠
posted
Feb 09, 2015
Replies
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래픽으로 연산(?)으로 렌더링한것과
cpu의 연산으로 렌더링 한것중 어느것이 더 빠른지 문득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Prev
일러스트와같은 느낌의재질 어떻게 넣을까요 ??
일러스트와같은 느낌의재질 어떻게 넣을까요 ??
2015.02.10
by
또다른삶
터뷸런스FD 렌더관련 질문입니다.
Next
터뷸런스FD 렌더관련 질문입니다.
2015.03.03
by
감기약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베이맥스를 만들어 보려고하는데...
2
아쿠
2015.02.15 22:00
베벨디포머 엣지정렬이 잘 안됩니다.
2
푸르
2015.02.15 17:15
뷰포트에서와 랜더링 한 후에 화면이 다릅니다
1
의잉
2015.02.15 16:03
이거 c4d로 한걸까요??
3
코코아닭
2015.02.14 01:47
프론트뷰나 탑뷰에서 틴티드 보더가 안보입니다.
3
김철홍
2015.02.12 17:28
Riptide플러그인이용해서 OBJ파일을 C4D에서 불러오는법 질문입니다
5
장진욱
2015.02.12 11:44
웨이팅 범위가 변하는 다양한 현상들
2
르몽에아부
2015.02.12 09:25
작업중인 스테이지와 렌더링을 걸었을 때의 재질차이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1
두스윙
2015.02.11 19:57
배경없이 렌더링하되 그림자가 살아있도록 하는 방법.
8
주머니
2015.02.11 18:37
시포디 필수 플러그인이 어떤것들이 있나요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동글
2015.02.10 19:18
클로너에 바운딩 박스 노드를 적용하여 데이터를 뽑아낼 수 있을까요?
6
김철홍
2015.02.10 16:05
character이 없습니다!
2
생개미
2015.02.10 13:22
spline dynamic 을 주었을때 spline이 뚫고 나와요...
2
어렵다
2015.02.10 07:13
일러스트와같은 느낌의재질 어떻게 넣을까요 ??
4
또다른삶
2015.02.10 01:42
GPU렌더링과 CPU 렌더링
아쿠
2015.02.09 20:25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1001
100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