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2.27 21:16

독점의 결과...

profile
조회 수 1684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와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5&sid2=230&oid=023&aid=0001944525&iid=
  • profile
    슈퍼맨 2008.02.27 21:16
    EU는 당당하기라도 하지...
    우리나라 하는 꼬라지를 봐서는... 휴~
  • ?
    총각알타리무 2008.02.27 21:16
    우리나라만큼 ms에 의존하는 나라도 드물죠; 씁;;
  • profile
    이단비 2008.02.27 21:16
    우리나라도 벌금 쌔려줘야 하는거 아닌가? 익스플로러 넘 불편해요~~~
  • profile
    총각김치 2008.02.27 21:16
    언넝 맥으로 넘어가서..윈도우 익스플로러 보지 말든해야지..
    허나...파랜을 생각하면......윈도우도 써야하는구나...
  • ?
    artistway 2008.02.27 21:16
    올해쯤 올까나 했는데 역시나 네요..ㅎㅎㅎ 작년에 애플도 EU에서 똑같은 소송으로 벌금 물었죠.
    소프트웨어가 호환이 않돼게 만들었으니
    반독점이라고...ㅋㅋㅋㅋ 따지고보면 말도 않되는 말이지만 사실은 사실...
  • profile
    전우열 2008.02.27 21:16
    우리도 아시아 연합 만들어야 하는거 아닌지..-_-ㅋ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23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20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03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4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3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3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47
» 독점의 결과... 6 버럭길동 2008.02.27 1684
16061 무고죄로 신고하는 방법 좀 알려주십시요 18 버럭길동 2008.02.27 2055
16060 안냐세요~>_< 14 purplain 2008.02.27 1744
16059 자유 요즘나온 amd FireGL들 과 쿼드로 씨네벤치네요... 3 늦깍이 2008.02.28 1371
16058 와우 맥북프로 구입모델 결정.. 6 file 가발둥 2008.02.28 1763
16057 선배... 나 열나는 것 같아...ㅠ^ ㅠ 14 file 카이젤블루 2008.02.28 1690
16056 지못미 김승현... 7 file 슈퍼맨 2008.02.28 1374
16055 씨네마 왔어요~~~ㅎㅎㅎ 21 file IDIN 2008.02.28 1578
16054 3D Printer. 13 file 카이젤블루 2008.02.28 1741
16053 시네마.. 오토세이브(Auto Save)를 발견하다.ㅡ.,ㅡ;; 12 file 전우열 2008.02.28 2498
16052 와 이럴수가.....저런.. 19 유라니 2008.02.29 2334
16051 7살 꼬맹이 마야 튜트리얼 =_= 26 똥쓰 2008.02.29 1498
16050 자유 제가 좋아하는 중독성 뮤비 하나. 9 slipmatt 2008.02.29 1837
16049 이 친구를 아신다면 당신은 70년대 초반을 거친세대.. 27 file 버럭길동 2008.02.29 1459
16048 자유 이거 어때요? 6 늦깍이 2008.03.01 1297
16047 자유 제가 좋아하는 노래 올려 봅니다~ 2 정신포멧 2008.03.01 1461
16046 설문 대구지역 계신가요? 12 김정웅 2008.03.01 2409
16045 자유 저도 맥유저로 끼워주심 안될까요?; 9 file PixelPlant 2008.03.01 1321
16044 자유 후훗 ^^* 3월에 이분을 보러 갑니다. 4 유라니 2008.03.02 1486
16043 요즘 꽂힌 노래.. 3 버럭길동 2008.03.02 17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