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376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예를들어 A가 플랜이고 B가 특정모델링이면 


A한테 연산을 줘서 B에 닿았을때 모델링 모양대로 플랜이 감싸는 방법에 대해 질문드려요.


침대위에 있는 천같은 모델링할려고 하거든요


맥스에서는 연산하는 기능이 있었는데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52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62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914
» 모델링 오브젝트가 오브젝트에 닿는 방법 질문요 3 맹태씨 2015.01.24 1376
15018 그 외 오브젝트에 있는 것들을 하나로 바꿀려고 하는데요 4 file 배우러왔습니다 2015.01.24 1171
15017 그 외 키 설정 한 것을 지우고 싶어요. 1 file 배우러왔습니다 2015.01.24 956
15016 XPresso 키애니메이션 활성화 시점을 조절 할 수 있나요? 1 꽃샘바람 2015.01.24 984
15015 팀렌더를 타지역 사람과 가능한가요? 4 아쿠 2015.01.24 1086
15014 모델링 물체나 건물같은거 모델링 된 거 쓸수있는 메뉴 1 가나다라마바사 2015.01.25 1080
15013 기타 뷰포트창을 이동시에 생기는 오류 말인데요. file 정우 2015.01.26 1083
15012 모델링 (캐릭터모델링쪽)3DSMAX에서 C4D로 넘어오신분있나요? 3 김딸똘 2015.01.26 1211
15011 프로그램 water splash 효과 1 퍼지 2015.01.26 1098
15010 뷰포트와 렌더링이 달라요, 어떻게 해야 똑같이 렌더링 될까요. 7 배우러왔습니다 2015.01.26 1298
15009 Dynamics 물이 좌우로 기우는 느낌 표현? 2 file 소울즈 2015.01.27 991
15008 안녕하세요 시포디에서 light 에니메이션 질문있습니다.. file 최룡 2015.01.28 1033
15007 모델링 타블렛 컨트롤 키 좀 알려주세요. 1 카이트모션 2015.01.28 1283
15006 변환 & 연동 포지션 키 애니메이션 값을 수치로 추출하는 방법 6 갑팅 2015.01.28 1346
15005 모델링 면이 울렁울렁거릴때 바로잡는법 2 샤르도네 2015.01.28 11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09 910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