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38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ㅠ.ㅠ 처음으로 질문을 남겨봅니다..


작업을 마무리하고 렌더를 거는데 openexr 포맷이 없네요 ㅠ.ㅠ


64비트는 무조권잇다고하는데...ㅠ.ㅠ





아예 컴퓨터에 없나해서 봣는데 에펙은 또 openexr 있네요......





전에 어떤분이 한글경로 안된다고해서 한글경로도 다뺴서 해봣는데...안되네요...




저는 지금 v-ray로 multi-pass 적용해서 렌더해야되구요...



   몇일째 이것떄문에 렌더를 못거네요....



ㅠ,ㅠ부탁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8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60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876
13654 기타 포트폴리오 영상을 만들때 보통 컴프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2 동글 2015.01.13 1608
13653 Rhino 라이노 익스포트에서 c4d에서 불러올때 2 붉은사슴 2015.01.12 1463
13652 기타 전체화면 설정 가능여부... 1 열혈근성 2015.01.12 1190
13651 모델링 모델링 소스 질문드립니다. 1 맹태씨 2015.01.12 1112
13650 라이팅 Renderking C4Dome 설치법 아시는분... 1 다삐까코 2015.01.12 921
13649 애니메이션 대각선을 축으로 회전시키고 싶은데 안되네요.. 1 file 다빛 2015.01.12 1849
13648 뷰포트와 실제렌더링의 모습이 다른데 이유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조인트와 메시 디포머 사용했습니다.] 2 file 샤샤샷 2015.01.11 1139
13647 텍스쳐 유리 메테리얼 3 file 쥬눅 2015.01.11 1200
13646 시뮬레이션 한 오프젝트의 포인트(점)를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3 file 샤샤샷 2015.01.10 1252
» openexr 포맷이 없습니다ㅠ.ㅠ file 상구닌 2015.01.09 938
13644 텍스쳐 xplode 플러그인 사용시 맵핑관련해서 질문할게요. 2 정우 2015.01.09 940
13643 변환 & 연동 외부파일 임포트 질문 드립니다 2 네모선장 2015.01.09 1112
13642 오브젝트 버퍼의 기능 2 유니티 2015.01.08 1278
13641 애니메이션 돋보기 효과가 가능한가요?? 2 눈물조각 2015.01.08 1287
13640 애니메이션 클로너의 plain 이펙트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3 file 안중중중 2015.01.08 12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00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