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353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이번에 2번째 강의를 하면서 시네마유저분들에게 또다시한번 그 뜨거운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

3월 4월 5월...이후에도 계속해서 꾸준히 활동하는 모습들을 함께 나눴으면합니다. ^^
어젠간 유저그룹엔 고수들만 버글버글 거린다는말들이 세계로 뻗어나갔으면 하는 저의 베리아주 마이크로틱한 바램입니다.

그리고 모그라프들으러오셨던 유저님들에게 다시한번 고생하셨다는 말씀을드리고싶습니다.

이래저래 1차정모이후 2차정모강의 역시도 아쉬운점이 너무너무나많았고 얇팍하고 부끄러운 지식으로나마 진행을 했었지만....더 잘진행을했어야되는데. 그리되지못한것같아서 눈물이 모니터를 가립니다.

3월정모는 또 어찌진행이될지 모르지만 ^^ 더욱더 빛나는 정모자리가 되었으면합니다. ^^

아~! 그리고 저두역시 정석님과마찬가지러...ㅎㅎ

모그라프관련한 겔러리나 질응답게시판이 활성화되었으면하는 베라아주 마이크로틱한 소망이있답니다. ^^*

그럼 다들 즐거운 한주를 시작하시길 ^^*
  • profile
    전우열 2008.02.25 10:09
    ㅎ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판근님.
  • profile
    정석 2008.02.25 10:09
    작업량, 노력량, 짱짱짱~~~
  • profile
    irisoun 2008.02.25 10:09
    고생하셨어요 판근님!!^^
  • ?
    HongC 2008.02.25 10:09
    그럼, 3월달도, 그 이후로도
    계속 판근님 강의 들을수 있다는 거죠?
    완전 감사 감사^^
  • profile
    김판근 2008.02.25 10:09
    글쎄여.....ㅋㅋㅋ;;;
  • ?
    봉구 2008.02.25 10:09
    모그라프 강의 잘 들었어요 :)
    열심히하겠스빈다 ! xD
  • profile
    정석 2008.02.25 10:09
    봉구님 그림.. 최고~~
  • ?
    GrooveWorker 2008.02.25 10:09
    판근님 수고많으셨어요~~~
  • profile
    CJF℃ 2008.02.25 10:09
    판근님의 앞으로 실무응용 강의가 기대 되요 ~

    수고하셨어요
  • ?
    아지마녀 2008.02.25 10:09
    인사 못드려서 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 강의 수고하셨어요~~!!! *ㅁ*
  • profile
    김판근 2008.02.25 10:09
    허헐..수고는뭘요 ^^ 담엔꼭뵈요.ㅋ
  • profile
    다래 2008.02.25 10:09
    판근님 수고많으셧어요, 준비도 완벽하고 강의도 완벽했던 하루 였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1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69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1
» 저두 나름대로 정모후기 ^^* (가제:정석님따라하기) 12 김판근 2008.02.25 1353
2583 기초 강의 들으셨던 분들 보세요. 16 정석 2008.02.25 1208
2582 돌아오기 힘들었던..2월 정모.(우라미님,뚱스님 죄송요ㅜㅜ) 7 irisoun 2008.02.25 1617
2581 2차에 오신 분들입니다 13 madsen 2008.02.25 1272
2580 자유 정모 후기 4 케레니스 2008.02.25 1449
2579 자유 정모 못가서 죄송해요.. 5 최필곤 2008.02.24 1848
2578 나름 정모 후기..ㅋ 13 김정웅 2008.02.24 1725
2577 자유 하하!! 아뒤 짤렸다가 재갑했어요~ 6 К、 2008.02.24 1388
2576 2월 정모도 잘 다녀왔습니다~ 4 file 유지 2008.02.24 1694
2575 자유 cgtalk in korean ? 2 Antoine 2008.02.23 1375
2574 REGARDEZ ANTOINE .. 4 시로코 2008.02.23 1657
2573 렌즈 질렀습니다..; 9 file PixelPlant 2008.02.23 1405
2572 장비병.-_-;; 3 file 전우열 2008.02.23 1379
2571 자유 경향 하우징 무료 입장권 드립니다. 2 최필곤 2008.02.22 1502
2570 쿼드 지름신 강림~ 2 file artistway 2008.02.22 1885
2569 자유 길동님이 뽐뿌 받았던 식으마 DP-1 리뷰 떴습니다. 9 우라미 2008.02.22 1339
2568 자유 이 시계 얼마인지 맞추시면... 13 file 우라미 2008.02.22 1290
2567 자유 쿼드로 FX3600M 초절 무쌍 왕 무섭 스펙타클 킹왕짱? 2 file 우라미 2008.02.22 1623
2566 드디어 공사가 들어갔습니다. 16 총각김치 2008.02.22 1347
2565 보이스낚시 사기 주의 2 file 다래 2008.02.22 13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1 802 803 804 805 806 807 808 809 81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