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렌더링을
총세번에 걸쳐서 걸었는데요
한번은 그냥 렌더로 모든 프레임 걸고
중간에 수정할 부분이 두곳 있어서
각 부분별로 지정해서 렌더큐로 돌렸는데
자기 멋대로 뒤에 i1,i2이렇게 붙여놔서
에펙에서 불러올때 너무 난감해졌습니다...
뒤에 붙은 i1,i2 같은 것들 한번에 지울 방법 있을까요?
제가 렌더링을
총세번에 걸쳐서 걸었는데요
한번은 그냥 렌더로 모든 프레임 걸고
중간에 수정할 부분이 두곳 있어서
각 부분별로 지정해서 렌더큐로 돌렸는데
자기 멋대로 뒤에 i1,i2이렇게 붙여놔서
에펙에서 불러올때 너무 난감해졌습니다...
뒤에 붙은 i1,i2 같은 것들 한번에 지울 방법 있을까요?
정말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47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59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865 |
| 13623 | 텍스쳐 |
앞면과 뒷면의 색상을 다르게 하고싶습니다.
1 |
초혼 | 2014.12.29 | 1166 |
| 13622 |
파티클 입자를 바닥에 남겨지게 하고싶습니다.
3 |
오이도 | 2014.12.29 | 995 | |
| 13621 | 텍스쳐 |
기본 메터리얼 변경방법?
1 |
소울즈 | 2014.12.28 | 1055 |
| 13620 | 기타 | 시포디 캐쉬파일 같은거 어디서 삭제해주나요? 1 | 장털이 | 2014.12.28 | 4075 |
| 13619 | 모델링 |
셔츠모델링을 하는데 궁금한게있어서 여쭤봄니다.
4 |
dopemotion | 2014.12.27 | 1246 |
| 13618 | 텍스쳐 |
2D처럼 면 곂침 부분, 모드 적용 방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
은식 | 2014.12.26 | 1231 |
| 13617 | 모델링 | 버텍스 정렬과 오브젝트 정렬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 왚왚 | 2014.12.25 | 7055 |
| 13616 | 텍스쳐 | 지평선의 경계를 부드럽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 | 모레트 | 2014.12.25 | 1392 |
| 13615 | MoGraph | 안녕하세요 Morph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2 | 야오소야 | 2014.12.25 | 1157 |
| 13614 | 그 외 |
컴퓨터 견적 질문입니다!
1 |
경건 | 2014.12.24 | 923 |
| » | 기타 | 렌더링 된 파일이름 쉽게 바꿀 방법 있을까요? 2 | 종현 | 2014.12.24 | 1096 |
| 13612 | 모델링 | 모델링 할 때에 도면에 대해서 4 | 빡구 | 2014.12.24 | 1198 |
| 13611 |
렌더링시 Transparency를 입힌 오브젝트 뒤의 오브젝트의 계단현상
5 |
궁금한민이 | 2014.12.24 | 1113 | |
| 13610 | preparing motion 이 뭘까요? | 종현 | 2014.12.23 | 1072 | |
| 13609 | 시뮬레이션 |
rigid body질문입니다
1 |
안효실 | 2014.12.23 | 1105 |
파일 이름 정리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무설치이고 사용법은 따로 설명 없어도 알정도로 직관적입니다. 유용하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