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처음으로 피지컬로 렌더링 거는데
어밴렌더랑 6배 차이가 나는겁니다.. 제일 큰게 preparing motion이라고 이미지 렌더 전에 뭔가를 열심히 계산하는데...
Gi는 끈 상태구요...
피지컬 1분 걸릴거 어밴으로 7초만에 뽑네요... 보면 퀄리티 차이는 크지 않구요..
이번에 처음으로 피지컬로 렌더링 거는데
어밴렌더랑 6배 차이가 나는겁니다.. 제일 큰게 preparing motion이라고 이미지 렌더 전에 뭔가를 열심히 계산하는데...
Gi는 끈 상태구요...
피지컬 1분 걸릴거 어밴으로 7초만에 뽑네요... 보면 퀄리티 차이는 크지 않구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47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59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860 |
| 13623 | 텍스쳐 |
앞면과 뒷면의 색상을 다르게 하고싶습니다.
1 |
초혼 | 2014.12.29 | 1166 |
| 13622 |
파티클 입자를 바닥에 남겨지게 하고싶습니다.
3 |
오이도 | 2014.12.29 | 995 | |
| 13621 | 텍스쳐 |
기본 메터리얼 변경방법?
1 |
소울즈 | 2014.12.28 | 1055 |
| 13620 | 기타 | 시포디 캐쉬파일 같은거 어디서 삭제해주나요? 1 | 장털이 | 2014.12.28 | 4075 |
| 13619 | 모델링 |
셔츠모델링을 하는데 궁금한게있어서 여쭤봄니다.
4 |
dopemotion | 2014.12.27 | 1246 |
| 13618 | 텍스쳐 |
2D처럼 면 곂침 부분, 모드 적용 방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
은식 | 2014.12.26 | 1231 |
| 13617 | 모델링 | 버텍스 정렬과 오브젝트 정렬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 왚왚 | 2014.12.25 | 7055 |
| 13616 | 텍스쳐 | 지평선의 경계를 부드럽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 | 모레트 | 2014.12.25 | 1392 |
| 13615 | MoGraph | 안녕하세요 Morph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2 | 야오소야 | 2014.12.25 | 1157 |
| 13614 | 그 외 |
컴퓨터 견적 질문입니다!
1 |
경건 | 2014.12.24 | 923 |
| 13613 | 기타 | 렌더링 된 파일이름 쉽게 바꿀 방법 있을까요? 2 | 종현 | 2014.12.24 | 1096 |
| 13612 | 모델링 | 모델링 할 때에 도면에 대해서 4 | 빡구 | 2014.12.24 | 1198 |
| 13611 |
렌더링시 Transparency를 입힌 오브젝트 뒤의 오브젝트의 계단현상
5 |
궁금한민이 | 2014.12.24 | 1113 | |
| » | preparing motion 이 뭘까요? | 종현 | 2014.12.23 | 1072 | |
| 13609 | 시뮬레이션 |
rigid body질문입니다
1 |
안효실 | 2014.12.23 | 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