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397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스컬프팅해서 베이크 하는방법은 알거 같습니다


그런데 오브젝트 자체를 노말맵으로 추출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ㅠㅜ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6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9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850
13608 프로그램 r16 메뉴 문의 2 네모선장 2014.12.23 865
13607 부탁좀 드리겠습니다..ㅠ 진동태그 를 키프레임으로 변환 가능한가요? 1 열심히하는 애 2014.12.23 1072
13606 세팍타크로 공 만드는 애니메이션 중 선 겹침 현상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8 file 임자만났네 2014.12.22 1222
13605 기타 C4D 공인 강사가 되려면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나요? 3 박성우 2014.12.22 1283
13604 텍스쳐 뷰포트 화질에 대해 궁금해요 2 숭늉좋아 2014.12.18 2052
13603 텍스쳐 큐브에 클로너 적용 후 맵핑 질문 드립니다. 2 file 종현 2014.12.18 1004
13602 랜더링시 뷰가 다르게 보입니다. 3 file 초혼 2014.12.18 835
13601 XPresso xpresso로 이런것도 가능할까요? 3 file 세듀 2014.12.18 1083
13600 나비 날개를 따라 가는 느낌 2 까까대마왕 2014.12.17 932
13599 텍스쳐 C4D는 재질창 노드로 언제쯤 바뀔까요? 1 소울즈 2014.12.17 1132
13598 모델링 c4d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2 file 스티즈 2014.12.17 1193
13597 랜더링 할때 카메라 depth of field가 안보일때 3 밝게웃자 2014.12.17 1201
13596 애니메이션 카메라 이동관련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 숭늉좋아 2014.12.16 1284
13595 시뮬레이션 cloth tag와 페이스 리깅 동시에 할 수 있는 방법 궁금해요. ^^ 3 file 가습기 2014.12.16 1298
» 텍스쳐 노말맵 베이크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고르다 2014.12.15 139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1011 101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