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
뷰어로 보기
2008.02.20 16:55
책추전요~
sgoi
조회 수
1287
추천 수
0
댓글
15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어떤 책이 괜찮을까요?
완전 초짜에 3dmax 마야 암것도 한적이 없거든요..
에펙 유저인데요 연동해서 모션그래픽 작업할려구요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Who's
sgoi
?
배워보자구요
Prev
[스크롤다소압박]서울시청사 당선은 안되었지만 CG만 보시라고 올립니다.
[스크롤다소압박]서울시청사 당선은 안되었지만 CG만 보시라고 올립니다.
2008.02.21
by
픽셀
오늘 역삼쪽에서 번개 있습니다.
Next
오늘 역삼쪽에서 번개 있습니다.
2008.02.20
by
우라미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5'
러브마크
2008.02.20 16:55
여기 자료만 검색해도 책은 보실 필요 없으실꺼 같은데요~~
에펙유저시니 어느정도 아실꺼고
댓글
?
sgoi
2008.02.20 16:55
네^^ 찾아보고 있긴한데 포인트가 모자라서 다운을 못받아요 ㅋㅋ 답답한 마음에 서점 갈려구요
댓글
우라미
2008.02.20 16:55
책 없어요... 국내에서 나온건 2000년도에 절판된 교재가 하나 있긴 한데 너무 오래 됐고
교보문고 해외 서적란 까지 가봐도 c4d 교재는 없더라구요. ㅠㅠ
댓글
러브마크
2008.02.20 16:55
시네마는 현재 책이 1권밖에 안나와있고 그나마 예전꺼라서 보실 필요가 없죠~~
그냥 이번주 정모 나오시고 오늘 번개나오시고 1주동안 열심히 활동해서 모이는 포인트로
차근차근 공부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댓글
?
sgoi
2008.02.20 16:55
혹시 그책이 사이버출판사 이수민...그책인가요....ㅠㅠ
막막하내요..맘은 급하고..
댓글
러브마크
2008.02.20 16:55
혹 우라미님이 한발 빨랐따~~ 참고로 번개든 정모든 나오시면 포인트 올라가구요
특히 정모때는 각 부분의 선생님들이 아주 자세히 알려주신답니다~~~
책이 한두푼하는것도 아닌데
그냥 그돈 가지고 번개를 나오시던지 정모를 나오세요~
댓글
우라미
2008.02.20 16:55
그럼 오늘 번개 나오세요 포인트가 슉슉~~
그런데 왜 전 최소 일주일에 번개 2번 이상 지금까지 십여차례 번개를 나가도 정모 포인트 300점만 지급되고 땡입니다 ㅠㅠ
항간에는 제가 번개를 안 나와주면 포인트를 주겠다는 음모설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큭
댓글
버럭길동
2008.02.20 16:55
들켰다~...
정모에 꼬옥 나오세요..오늘 시간되시면 벙개에 참석하셔도 좋지요^^~
댓글
?
sgoi
2008.02.20 16:55
정말 초짜에 암것도 모르는데 괜찮을까요... 도움 드릴만한게 없어서..
댓글
우라미
2008.02.20 16:55
여기 도움은 커녕 마이너스만 되는 존재도 있습니다. ㅎㅎ
댓글
러브마크
2008.02.20 16:55
하하~~ 그냥 일단은 나와보시고 ~~~~ 그 다음일은 그 다음에 생각하자구요~
댓글
?
sgoi
2008.02.20 16:55
좀있다 러브마크님꼐 연락 드릴께요
댓글
러브마크
2008.02.20 16:55
네~ 기다리겠습니다~~~~~ ^^
댓글
?
ㅋㅏㅊㅣ
2008.02.20 16:55
C4DIC이 괜찮지 않을까요???
댓글
러브마크
2008.02.20 16:55
그건 기본 교제이구요~~~
근데 계속 답변하다 보니 이상하나 ㅡ,.ㅡ
나도 암껏도 모르는데 ㅡ.,ㅡ
댓글
자유게시판
Free Board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전체
(18,684)
가입인사
(8454)
공지
(35)
자유
(2364)
소식
(88)
설문
(168)
구매
(28)
토론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1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이효원
2020.04.19
5045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에이제이
2020.03.05
4942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69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정석
2011.09.29
441881
»
책추전요~
15
sgoi
2008.02.20
1287
2543
자유
오늘 역삼쪽에서 번개 있습니다.
26
우라미
2008.02.20
1645
2542
자유
숫자쏭~
2
슈퍼맨
2008.02.20
1542
2541
자유
인제 집에 들어왔습니다. 집앞 막샷!!!
13
우라미
2008.02.20
1746
2540
태권브이 고려품세-ㅁ-
14
츄파춥스
2008.02.19
1898
2539
자유
새로 산 카메라 사진 올려봐요 ^^
29
우라미
2008.02.19
1496
2538
형님,아우님 새해 새신랑 인사드립니다.
14
최필곤
2008.02.18
2229
2537
뜨거운 소식 쿼드코어(Q6700) 값 50% 인하한다네요
7
김기종
2008.02.18
1913
2536
술주정~
4
러브마크
2008.02.18
1458
2535
자유
오랜만에 17,000원에 CPU 업했어요
6
달산
2008.02.18
1365
2534
자유
아이고오~ 온 몸이 쑤셔 버립니다.
15
우라미
2008.02.18
1406
2533
자유
컴사양 좀 문의드립니다.
12
우가
2008.02.18
1393
2532
iAno 아이팟터치용 어플리케이션
8
머리긴혀기
2008.02.18
1545
2531
자유
올해들어 가장바쁜한주가 될듯....ㅠ_ㅠ 몸뚱아리 아작나는소리가 들리네요...
22
김판근
2008.02.18
1536
2530
애니메이션 수업듣고 왔습니다
8
ChoiGeol
2008.02.18
1661
2529
이게 정말 잘하는 걸까요~~ 급 후회가....
16
러브마크
2008.02.18
1406
2528
브로드웨이 42번가..표를 사야하는데..
15
정석
2008.02.18
1504
2527
Mother's Day
10
카이젤블루
2008.02.18
2347
2526
중대 앞 맛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8
madsen
2008.02.18
1798
2525
자유
다른 분들은 어디서 근무하시나요??
20
disconnect
2008.02.17
1533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803
804
805
806
807
808
809
810
811
812
...
935
Next
/ 935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에펙유저시니 어느정도 아실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