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Advanced Render
2014.10.26 00:02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조회 수 1572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사용버젼 R16
렌더러 ar


GI 플리커 현상은 스카이가 문제군요..

파일 첨부 했으니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랜더해서 한장씩 뜯어보면 조금의 플리커는 있습니다.

광원의 랜더링의 문제점은 유리의 커스틱스와 그림자 문제인데..

낮은 옵션의 Gi에서도 플리커는 거의 없어집니다.



연구소

research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Advanced Render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file .피. 2011.06.20 4564
공지 모델링 연구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file 길동 2011.03.08 4328
8 V-ray 브이레이 테스트파일 13 file 정호 2011.03.31 1563
7 파티클 연구 TP_9강_PBlurb(싱킹파티클 노드과정) _1탄 37 김판근 2008.08.08 2131
6 캐릭터 연구 joint Bind 시키기 9 file 길동 2012.04.23 1265
5 Advanced Render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file 하늘나무 2014.10.23 1306
» Advanced Render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file 하늘나무 2014.10.26 1572
3 플러그인 연구 Realflow 항목별 내용 23 file 소년 야라 2011.03.30 1840
2 플러그인 연구 moi3D(모아이3D) 익스포트 옵션설명 24 file byjin 2007.10.29 2877
1 기타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길동] 2015.07.04 7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