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Advanced Render
2014.10.23 11:36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조회 수 1306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사용버젼 R15
렌더러 AR

광원비교.jpg 10000lm의 광속을 가진 라이팅과 루미 채널에서 GI광원에 속성을 체크해서 서로 비교한 파일입니다.

Vray처럼 루미채널이 광원으로 못가지는게 단점이죠..

유리재질의 커스틱스나 그림자는 루미 채널이 더 좋군요..

좀더 사실적으로 보이고..

하지만 컴포지트에 그림자 생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c4d도 넘들 처럼 좀 따라와주면 좋겠군요

늬기미 잦 같은 c4d..

광원비교.c4d


  • ?
    스펜서 2014.10.23 16:01

    글 쓰실 때 욕은 쓰지 말아주세요. 보기 안 좋네요.

    컴포지트에 그림자 생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만,

    제 추측으로 루미넌스 채널로 만든 광원으로는 그림자가 안 생긴다는 의미로 보면 되나요?

    GI 키면 그림자는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 profile
    [길동] 2014.10.24 15:40

    욕설금지. 보기엔 안좋네요. 

    기술적 개선을 요하시면 맥슨쪽에 직접 올리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연구소

research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Advanced Render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file .피. 2011.06.20 4564
공지 모델링 연구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file 길동 2011.03.08 4328
8 V-ray 브이레이 테스트파일 13 file 정호 2011.03.31 1563
7 파티클 연구 TP_9강_PBlurb(싱킹파티클 노드과정) _1탄 37 김판근 2008.08.08 2131
6 캐릭터 연구 joint Bind 시키기 9 file 길동 2012.04.23 1265
» Advanced Render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file 하늘나무 2014.10.23 1306
4 Advanced Render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file 하늘나무 2014.10.26 1572
3 플러그인 연구 Realflow 항목별 내용 23 file 소년 야라 2011.03.30 1840
2 플러그인 연구 moi3D(모아이3D) 익스포트 옵션설명 24 file byjin 2007.10.29 2877
1 기타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길동] 2015.07.04 7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