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lm의 광속을 가진 라이팅과 루미 채널에서 GI광원에 속성을 체크해서 서로 비교한 파일입니다.
Vray처럼 루미채널이 광원으로 못가지는게 단점이죠..
유리재질의 커스틱스나 그림자는 루미 채널이 더 좋군요..
좀더 사실적으로 보이고..
하지만 컴포지트에 그림자 생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c4d도 넘들 처럼 좀 따라와주면 좋겠군요
늬기미 잦 같은 c4d..
| 사용버젼 | R15 |
|---|---|
| 렌더러 | AR |
10000lm의 광속을 가진 라이팅과 루미 채널에서 GI광원에 속성을 체크해서 서로 비교한 파일입니다.
Vray처럼 루미채널이 광원으로 못가지는게 단점이죠..
유리재질의 커스틱스나 그림자는 루미 채널이 더 좋군요..
좀더 사실적으로 보이고..
하지만 컴포지트에 그림자 생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c4d도 넘들 처럼 좀 따라와주면 좋겠군요
늬기미 잦 같은 c4d..
욕설금지. 보기엔 안좋네요.
기술적 개선을 요하시면 맥슨쪽에 직접 올리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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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쓰실 때 욕은 쓰지 말아주세요. 보기 안 좋네요.
컴포지트에 그림자 생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만,
제 추측으로 루미넌스 채널로 만든 광원으로는 그림자가 안 생긴다는 의미로 보면 되나요?
GI 키면 그림자는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