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14.10.02 20:16

진행중 궁금 사항이있어요.

주소복사 | 조회 수 76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하이퍼 리얼리즘 처럼 사물을 실사처럼 표현하고 싶은데요. 


작업과정이 너무 궁금해요.


현제 모델링을 한뒤 uv layout으로 uv를 편 상태지만 노말맵을 펴는중 꼬여서 아무것도 진행을 못하고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과정은-


1. 로우 폴리곤 작업

2. uv작업

3. 로우 폴리곤에 베벨작업

4. 지브러쉬에 obj파일로 불러와 하이 폴리곤작업

5. 지브러쉬나 xnormal을 이용해서 노말맵과 디스맵을 추출

6. quxiel suite를 이용하여 텍스트 작업과 노말 및 여러 맵 수정

7. 합성을 통한 결과물 도출


이렇게 진행하면 되나요 ??... 


자세한 진행 과정을 설명부탁드립니다... 

혹 사이트를 알고있으시면 링크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 

  • ?
    .피. 2014.10.05 01:23

    로우 폴리곤에 베벨처리하면 지브러쉬에서 면과 uv가 뒤틀립니다.

    지브러쉬에서 스컬프팅을 하려면  삼각폴리곤과 엔곤을 사용해서 모델링을 하면 안됩니다.


  • ?
    백천천 2015.01.06 18:40

    베벨처리하면서 작업해서 망했어요 ..ㅋ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3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755
13442 Plugin thea render- GPU 랜더링관련 질문있습니다. 6 file 욱고 2014.10.03 1113
» 일반 진행중 궁금 사항이있어요. 2 백천천 2014.10.02 768
13440 애니메이션 이미터 관련 질문입니다.. 2 file 사라진다 2014.10.02 934
13439 MoGraph Random 효과를 걸고 분할랜더시 문제점이요 ..ㅜㅜ 3 강인형 2014.10.02 766
13438 그 외 웨이트 툴이 보이지않습니다...ㅠㅠ 3 사라진다 2014.10.01 1074
13437 일반 라이노에서 파일을 가져왔을때 생기는 문제 2 file 크레용파스텔 2014.10.01 1130
13436 모델링 캐릭터 표정 표현하려면 어떤 방법있나요 도와주세요 2 file ㅌ시기 2014.10.01 1253
13435 피지컬 렌더 노이즈관련 질문입니다... 2 file 사라진다 2014.09.30 1549
13434 단축키 단축키를 여러버전으로 저장해서 때에 따라 바꿔 사용할수 있을까여?? 1 조동아리 2014.09.30 1238
13433 텍스쳐 도로매핑적용질문입니다 4 file 마리아 2014.09.30 1081
13432 텍스쳐 땅 텍스쳐를 잔디밭처럼 이렇게 할려면 어떻게해야되나요 ㅜ 2 file 씨포디조아 2014.09.29 2934
13431 기타 컨스트럭션 플레인은 어디로 갔을 까요? 1 디노 2014.09.29 1072
13430 퍼즐 맞추는 영상 4 file 호히 2014.09.29 933
13429 텍스쳐 로우폴리곤모델링후 uv맵핑질문이요! 5 메리야스 2014.09.27 1368
13428 애니메이션시 화면의 포커스이동 및 조절에 관해 질문합니다. 2 깍지 2014.09.27 9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1021 1022 102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