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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0.02 20:16

진행중 궁금 사항이있어요.

주소복사 | 조회 수 330 추천 수 0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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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 리얼리즘 처럼 사물을 실사처럼 표현하고 싶은데요. 


작업과정이 너무 궁금해요.


현제 모델링을 한뒤 uv layout으로 uv를 편 상태지만 노말맵을 펴는중 꼬여서 아무것도 진행을 못하고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과정은-


1. 로우 폴리곤 작업

2. uv작업

3. 로우 폴리곤에 베벨작업

4. 지브러쉬에 obj파일로 불러와 하이 폴리곤작업

5. 지브러쉬나 xnormal을 이용해서 노말맵과 디스맵을 추출

6. quxiel suite를 이용하여 텍스트 작업과 노말 및 여러 맵 수정

7. 합성을 통한 결과물 도출


이렇게 진행하면 되나요 ??... 


자세한 진행 과정을 설명부탁드립니다... 

혹 사이트를 알고있으시면 링크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 

  • ?
    .피. 2014.10.05 01:23

    로우 폴리곤에 베벨처리하면 지브러쉬에서 면과 uv가 뒤틀립니다.

    지브러쉬에서 스컬프팅을 하려면  삼각폴리곤과 엔곤을 사용해서 모델링을 하면 안됩니다.


  • ?
    백천천 2015.01.06 18:40

    베벨처리하면서 작업해서 망했어요 ..ㅋ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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