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72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번에 강좌를 보다가 버전 R11인가 에서는

 

컨스트럭션 플레인이라고 해서 원하는 각도로 작업창의 플레인을 바꿀 수가 있던데

 

R15에는 그 기능이 사라졌더라구요

 

사라졌거나 어디로 이동했거나 바뀌었거나 일것 같은데

 

어디에 있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2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5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714
13442 Plugin thea render- GPU 랜더링관련 질문있습니다. 6 file 욱고 2014.10.03 1113
13441 일반 진행중 궁금 사항이있어요. 2 백천천 2014.10.02 768
13440 애니메이션 이미터 관련 질문입니다.. 2 file 사라진다 2014.10.02 934
13439 MoGraph Random 효과를 걸고 분할랜더시 문제점이요 ..ㅜㅜ 3 강인형 2014.10.02 766
13438 그 외 웨이트 툴이 보이지않습니다...ㅠㅠ 3 사라진다 2014.10.01 1074
13437 일반 라이노에서 파일을 가져왔을때 생기는 문제 2 file 크레용파스텔 2014.10.01 1130
13436 모델링 캐릭터 표정 표현하려면 어떤 방법있나요 도와주세요 2 file ㅌ시기 2014.10.01 1253
13435 피지컬 렌더 노이즈관련 질문입니다... 2 file 사라진다 2014.09.30 1549
13434 단축키 단축키를 여러버전으로 저장해서 때에 따라 바꿔 사용할수 있을까여?? 1 조동아리 2014.09.30 1238
13433 텍스쳐 도로매핑적용질문입니다 4 file 마리아 2014.09.30 1081
13432 텍스쳐 땅 텍스쳐를 잔디밭처럼 이렇게 할려면 어떻게해야되나요 ㅜ 2 file 씨포디조아 2014.09.29 2934
» 기타 컨스트럭션 플레인은 어디로 갔을 까요? 1 디노 2014.09.29 1072
13430 퍼즐 맞추는 영상 4 file 호히 2014.09.29 933
13429 텍스쳐 로우폴리곤모델링후 uv맵핑질문이요! 5 메리야스 2014.09.27 1368
13428 애니메이션시 화면의 포커스이동 및 조절에 관해 질문합니다. 2 깍지 2014.09.27 9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1021 1022 102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