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판에 바운스된 후에 어트랙트로 땡기면 중앙홈으로 들어갈 줄 알았는데 중앙위에 계속 맴돌아 있습니다.
들어가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파일 용량이 작아서 그냥 올렸습니다. 문제있으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 첨부 '2' |
|---|
아래 판에 바운스된 후에 어트랙트로 땡기면 중앙홈으로 들어갈 줄 알았는데 중앙위에 계속 맴돌아 있습니다.
들어가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파일 용량이 작아서 그냥 올렸습니다. 문제있으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41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55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693 |
| 13397 | 그 외 | 작업중 시네마 4d가 멈춥니다. | 바나나먹자 | 2014.09.16 | 774 |
| 13396 | 라이팅 | 씨포디에도 라이트 베이킹 기능이 있나요?? 5 | 디노 | 2014.09.16 | 1147 |
| 13395 | 뎁스 오브 필드 주는 방법 부탁드리겠습니다 ! 2 | 비누이누 | 2014.09.15 | 1117 | |
| 13394 | 프로그램 | 모델링 하던도중에 perspect view가 안보여요 1 | 시포0 | 2014.09.15 | 1106 |
| 13393 | Hair | 속눈썹을 만들고 싶습니다 1 | 냠냠냠 | 2014.09.15 | 931 |
| 13392 | 모듈 |
빛이 선을 따라가게 하고싶습니닷
1 |
냠냠냠 | 2014.09.15 | 998 |
| » | MoGraph |
어트렉트+소프트바디 끌어당기기, 구멍으로 안 내려가요?
2 |
소울즈 | 2014.09.13 | 848 |
| 13390 | 라이팅 |
인테리어 영상에서 빛떨림 문제
7 |
둘하나 | 2014.09.12 | 1087 |
| 13389 | 시뮬레이션 |
파티클에 트레이서연결 했는데 랜더가 안되네요
4 |
콜튼2 | 2014.09.11 | 1118 |
| 13388 | MoGraph | 오브젝트들을 선으로 연결하는 방법? 3 | 소울즈 | 2014.09.11 | 1139 |
| 13387 | 모델링 |
하나의 오브젝트에 벤드를 연속으로 줄 수 있는지요?
3 |
고비서 | 2014.09.11 | 1165 |
| 13386 | 텍스쳐 |
외부에서 가져온 모델링 맵이 안들어옵니다
1 |
쏭카카 | 2014.09.11 | 867 |
| 13385 | 모델링 |
캐릭터 리깅 잘하시는 분들 도움이 절실합니다. 웨이트하면서 깨지는현상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1 |
ㅌ시기 | 2014.09.11 | 1292 |
| 13384 | 프로그램 |
이번에 c4d쪽으로 마음먹고 공부하려는데 pc견적봐주세요.
1 |
가황 | 2014.09.11 | 868 |
| 13383 | 모델링 |
베게 2개를 자연스럽게 겹치게 하고 싶어요 ㅜ
3 |
초코홈런볼 | 2014.09.11 | 1051 |
구멍오브젝트 다이나믹태그의 collision탭에서 shape를 static mesh로 바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