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만 기다렸다가 R16을 사고싶었는데...
회사에서 빨리 구입하라고 해서 결국 R15을 구입했습니다!
좀만 기다렸다가 R16을 사고싶었는데...
회사에서 빨리 구입하라고 해서 결국 R15을 구입했습니다!
8월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하셨다면 업그레이드됩니다.
좀만 기다리세요^^
연락왔습니다~ㅠ0ㅜ R16으로 업데이트해준다고!!!!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752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848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855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679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964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351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282 |
| » |
C4D R15 구입했습니다~^^
3 |
케이군 | 2014.09.04 | 3749 | |
| 17084 | 자유 | 송일국? 30 | 쏘리맨 | 2014.09.03 | 4480 |
| 17083 | Cinema 4D R16 데모버젼이 떳습니다. 11 | 딘키 | 2014.09.02 | 4864 | |
| 17082 |
[간접고용의 눈물]‘소모품’ 방송국 프리랜서 현주소… 정규직과 같은 일 시키면서 부당해고 금지 규제 빠져나가
4 |
뉴트러블지나 | 2014.09.02 | 4225 | |
| 17081 | C4D에서 새로운 랜더러 탄생? 6 | 하늘나무 | 2014.09.02 | 3784 | |
| 17080 |
컴퓨터 사양 어떤가요?
8 |
정짖영 | 2014.09.02 | 4083 | |
| 17079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 민유화 | 2014.09.01 | 598 |
| 1707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들~ | 평강잌 | 2014.08.30 | 651 |
| 17077 | 소식 | 제가 글로벌창의크리에이터 공모전에 영상작품을 냈는데 소개해드리려구요! 4 | 새향 | 2014.08.30 | 4614 |
| 17076 |
방금 자동차 사고를 냈어요.
23 |
.피. | 2014.08.30 | 4076 | |
| 17075 | 가입인사 | 신생유저입니다.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 심슨 | 2014.08.29 | 601 |
| 1707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좋은인연 | 2014.08.27 | 564 |
| 17073 | 재미난? 저작권 이야기 28 | 정석 oinon.net | 2014.08.25 | 4007 | |
| 17072 | 자유 | 이영상 멋지군요 5 | 할렉스 | 2014.08.23 | 3517 |
| 17071 | 자유 | 집에서 간단한 자료 입력 하실분 5 | 행복한도토리 | 2014.08.21 | 3192 |
| 17070 | 켁...이런 3D 툴도 있었네요 11 | 새벽별보기 | 2014.08.21 | 3739 | |
| 1706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홍잇 | 2014.08.19 | 561 |
| 17068 |
잠실에서 땅굴이 발견되었답니다(?)
4 |
[길동] | 2014.08.18 | 4351 | |
| 17067 | 설문 | 포스트 프로덕션 쪽은 C4D어느 정도 사용하나요? 11 | 김철홍 | 2014.08.16 | 5382 |
| 1706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잘부탁드려요^~^ | 쭈밍 | 2014.08.14 | 510 |
업글이벤트 하지 않나요???
암튼 정품 축하드려요..
이게 또 박스 뜯는 맛이 좀 있죠 ㅎㅎㅎ
설치 완료하고 나면...
좀 허해진다는것이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