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http.maxon.net/pub/r16/demo/Installer_Cinema4DR16.020_Demo.zip
기쁜 마음에 모바일로 올려 짧은 글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http.maxon.net/pub/r16/demo/Installer_Cinema4DR16.020_Demo.zip
기쁜 마음에 모바일로 올려 짧은 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 줄에 올리려 했더니 빠르셨군요. ㅋㅋ
AR 피직컬 랜더는 ...R15보다 평균적으로 느리네요..;; 앗 뭘까요 ㅎㅎㅎ
실행해 보신분들 어여 소감좀..플리스..
일단 폴리곤 펜은 예술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업데이트도 올라 왔습니다.
16.011에서 16.02로 업데이트 합니다. 크기가 173.5M 정도 입니다.
베타도 업데이트 하는 위엄! ㅋㅋㅋㅋ
매트리얼 창 끝내주네요. 뭔가 한 턴에 끝내는 치트키 같은 느낌입니다!
글작성시 이상한 쇽웨이브 태그가 같이 작성됩니다.
시스템 확인 해보세요~
앗 이상하네요, 혹시 맥+크롬이라 그런가 싶어서 윈도 익스로 접속했는데도 보이지 않아요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3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29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07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50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46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56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55 |
| » | Cinema 4D R16 데모버젼이 떳습니다. 11 | 딘키 | 2014.09.02 | 4859 | |
| 17082 |
[간접고용의 눈물]‘소모품’ 방송국 프리랜서 현주소… 정규직과 같은 일 시키면서 부당해고 금지 규제 빠져나가
4 |
뉴트러블지나 | 2014.09.02 | 4225 | |
| 17081 | C4D에서 새로운 랜더러 탄생? 6 | 하늘나무 | 2014.09.02 | 3783 | |
| 17080 |
컴퓨터 사양 어떤가요?
8 |
정짖영 | 2014.09.02 | 4082 | |
| 17079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 민유화 | 2014.09.01 | 597 |
| 1707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들~ | 평강잌 | 2014.08.30 | 651 |
| 17077 | 소식 | 제가 글로벌창의크리에이터 공모전에 영상작품을 냈는데 소개해드리려구요! 4 | 새향 | 2014.08.30 | 4613 |
| 17076 |
방금 자동차 사고를 냈어요.
23 |
.피. | 2014.08.30 | 4076 | |
| 17075 | 가입인사 | 신생유저입니다.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 심슨 | 2014.08.29 | 600 |
| 1707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좋은인연 | 2014.08.27 | 564 |
| 17073 | 재미난? 저작권 이야기 28 | 정석 oinon.net | 2014.08.25 | 4007 | |
| 17072 | 자유 | 이영상 멋지군요 5 | 할렉스 | 2014.08.23 | 3517 |
| 17071 | 자유 | 집에서 간단한 자료 입력 하실분 5 | 행복한도토리 | 2014.08.21 | 3190 |
| 17070 | 켁...이런 3D 툴도 있었네요 11 | 새벽별보기 | 2014.08.21 | 3739 | |
| 1706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홍잇 | 2014.08.19 | 561 |
| 17068 |
잠실에서 땅굴이 발견되었답니다(?)
4 |
[길동] | 2014.08.18 | 4347 | |
| 17067 | 설문 | 포스트 프로덕션 쪽은 C4D어느 정도 사용하나요? 11 | 김철홍 | 2014.08.16 | 5377 |
| 1706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잘부탁드려요^~^ | 쭈밍 | 2014.08.14 | 510 |
| 17065 | 자유 | C4D live 시청 3 | 엘라스틱마인드 | 2014.08.14 | 3266 |
| 17064 | 자유 | 투시도 아르바이트에 대해 갑자기 든 생각 4 | 엘미스티 | 2014.08.13 | 4147 |
드디어 나왔네요. 자정은 되야지 다 받을듯 싶음..